[총선] 민주당 주도 위성정당 ‘더불어민주연합’ 선대위 출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불어민주당이 주도하는 야권 비례대표 위성정당인 더불어민주연합은 오늘(20일) 국회 로텐더홀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가졌습니다.
더불어민주연합 윤영덕 공동대표는 오늘 출범식에서 "대한민국은 절체절명의 중대 위기에 직면했다"며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은 무능과 독단으로 국정을 운영하고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이 주도하는 야권 비례대표 위성정당인 더불어민주연합은 오늘(20일) 국회 로텐더홀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가졌습니다.
더불어민주연합 윤영덕 공동대표는 오늘 출범식에서 “대한민국은 절체절명의 중대 위기에 직면했다”며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은 무능과 독단으로 국정을 운영하고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윤 공동대표는 이어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회복하고 국민의 삶을 지켜라, 퇴행하는 역사 흐름을 돌려세우라는 게 국민이 절절히 말씀하시는 명령”이라며 “더불어민주연합은 역사와 국민의 지엄한 명령을 반드시 이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더불어민주연합 백승아 공동대표도 “20석, 득표율 40%의 목표 달성을 위해 뛰고 또 뛰겠다”며 “더불어민주연합의 승리를 위해 헌신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김성주 기자 (flying94@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윤 대통령, 황상무 시민사회수석 사의 수용…논란 엿새 만
- [제보] 부산 연제구 공사장서 크레인 넘어져 차량 덮쳐…1명 부상
- “푸틴, 5월 방중 시진핑과 회담”…러 “프랑스 파병 정보”
- “이틀간 병원서 하마스 50여 명 사살”…카타르 “휴전 근접 못해”
- “속내 털어놓으면”…지친 한국인들, ‘반려돌’에 위안 [잇슈 키워드]
- “처음 본 친구, 같이 놀자” 그림자 착각한 강아지 [잇슈 SNS]
- [영상] 오토바이 상점에 떼도둑 이삿짐 트럭까지 동원
- “한우 마블링” “손흥민이 살렸다”…새 유니폼에 와글와글 [잇슈 키워드]
- [잇슈 SNS] “찰스 3세 사망” 러시아발 가짜뉴스 소동에 영국 대사관 진땀
- WMO “지난해 기후변화 기록적 수준…기후 금융은 ‘빨간 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