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군 ‘실내게이트볼장 조성공사’ 상반기 준공 목표 순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기장군(군수 정종복)이 일광유원지'실내게이트볼장 조성공사'가 오는 상반기 준공을 목표로 순항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일광유원지'실내게이트볼장'은 일광읍 일원에 연면적 2,028㎡ 지상 2층 규모로 조성되며 실내게이트볼장 2면과 배드민턴장 4면을 포함하고 있다.
정종복 군수는 "실내게이트볼장 조성으로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은 물론 군민들의 생활체육 환경이 크게 개선될 것"이라며 "시설이용 시 주민 편의성 증진과 안전한 시공을 위해 공정관리에 힘써달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광유원지‘실내게이트볼장’은 일광읍 일원에 연면적 2,028㎡ 지상 2층 규모로 조성되며 실내게이트볼장 2면과 배드민턴장 4면을 포함하고 있다.
군은 총사업비 58억원을 투입해 작년 6월 착공을 시작으로 조성공사를 본격적으로 추진해 왔으며 현재 후반기 공정을 거쳐 오는 6월 준공할 예정이다.
정종복 군수는 “실내게이트볼장 조성으로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은 물론 군민들의 생활체육 환경이 크게 개선될 것”이라며 “시설이용 시 주민 편의성 증진과 안전한 시공을 위해 공정관리에 힘써달라”고 말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재원, 마약 투약 혐의로 긴급 체포…간이 검사에서는 ‘음성’
- “전종서 요가복 시구에 다저스 선수들 심쿵” …美 폭스 보도
- “고척돔 폭탄테러로 오타니 해치겠다” 영어 협박 메일
- ‘당잠사’ 추자현 “사랑 안 믿었던 나, 우효광 만나 믿게 돼”[인터뷰]
- 유일한 가족 잃은 권나라 절망…김영옥, 귀객으로 나타나 (야한사진관)[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