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앤리치' 아이유, 블랙카드 쓴다...연회비만 250만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동생 생일선물을 사준 가운데, 그가 쓰는 카드에 이목이 쏠렸다.
19일 '이지금' 온라인 채널에는 'LA에서 동생 생일선물 사주기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아이유는 동생에게 늦은 생일선물을 주기 위해 명품 매장을 찾았다.
카드 결제를 마친 아이유의 모습에 남동생은 "한 번에 결제가 됐냐"며 궁금해했고, 아이유는 당연하다는 듯이 고개를 끄덕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보라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동생 생일선물을 사준 가운데, 그가 쓰는 카드에 이목이 쏠렸다.
19일 '이지금' 온라인 채널에는 'LA에서 동생 생일선물 사주기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아이유는 동생에게 늦은 생일선물을 주기 위해 명품 매장을 찾았다. 남동생이 사고 싶은 옷을 고르자, 아이유는 계산대 앞에 서서 "마음에 드는 쇼핑을 했냐"라고 물었다. 이에 남동생은 "돈으로 행복을 살 수는 없지만, 누군가를 행복하게 해줄 수 있다는 것을 배웠다"라고 소감을 전해 웃음을 안겼다.
카드 결제를 마친 아이유의 모습에 남동생은 "한 번에 결제가 됐냐"며 궁금해했고, 아이유는 당연하다는 듯이 고개를 끄덕였다.
해당 영상이 공개된 뒤, 온라인 등에서는 아이유가 쓰는 카드가 화제를 모았다.
그가 꺼낸 카드는 바로 우리은행 'TWO CHAIRS' 블랙 프리미엄카드였다. 해당 카드는 연회비 250만 원을 내야 하고, 가입 조건 중 하나가 통장에 예금 50억 원이 있어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아이유의 남다른 재력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앞서 그의 재력은 지난 2022년 12월 방송된 KBS 2TV '연중플러스'에서 공개된 바 있다.
방송에 따르면 아이유는 서울 강남구 초호화 고급 빌라를 130억 원에 분양받았다. 특히 분양가 전액을 모두 현금으로 지불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큰 관심을 받았다.
여기에 아이유는 전원주택도 보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경기 양평군 전원주택을 30억 원에 매입했고, 이곳은 현재 그의 가족이 거주하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달 20일 미니 6집 '더 위닝'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월드투어 일정에 돌입했다. 그는 서울을 시작으로, 요코하마, 타이페이, 싱가포르, 홍콩, 런던, 방콕 등 각 나라 주요 도시를 돌며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강보라 기자 kbr@tvreport.co.kr / 사진= 온라인 채널 '이지금'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상' 김진수♥김정아 부부 "작년 둘째 출산, 남편 없이 이사만 다섯번째" [종합]
- 브리트니 "잠자리 안 해줘서 남편과 별거 중"...부부싸움 솔직히 공개 [할리웃통신]
- 숙소에 연예인 남친 데려온 걸그룹...멤버 폭로 나왔다 (+충격)
- '美 국민 여동생' 로드리고, 콘서트장서 '피임 도구' 배포 결국 중단 [할리웃통신]
- '남편 불륜설' 겪은 추자현, 또 힘든 이야기...정말 눈물난다
- 무려 40kg 뺀 女가수...진짜 몰라봤다 (+정체)
- '28세 연하' 여친 작품에 꽂아준 톱스타
- 한혜진, 이 男연예인 보고 '심장 터질뻔' 했답니다...'핑크빛' 시그널?
- 강민경, 결혼할 때...충격 발언 했다
- 소속사 '사장'과 결혼 발표한 女스타...팬들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