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24주년 축하메시지] 박홍률 목포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초의 IT전문 매체로 출발해 산업·경제, 문화생활 등 독자여러분이 언제 어디서나 필요로 하는 정보에 손쉽게 만날 수 있는 '유비쿼터스형 미디어'를 지향하는 '아이뉴스24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다시 한번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독자들의 사랑받는 언론사로 거듭나기를 기원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대성수 기자]
국내 최초의 IT전문 매체로 출발해 산업·경제, 문화생활 등 독자여러분이 언제 어디서나 필요로 하는 정보에 손쉽게 만날 수 있는 '유비쿼터스형 미디어'를 지향하는 ‘아이뉴스24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24년 동안 디지털 미디어를 선도하며 새로운 언론문화를 만들기 위해 힘써주신 아이뉴스24의 이창호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이뉴스24는 균형 잡힌 시각으로 객관적 정보전달에 힘쓰며 독자들의 니즈를 고려하고, 최신 기술을 활용해 더욱 다양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단순한 보도를 넘어 사회적 이슈에 대한 다양한 관점을 제시하고, 독자들에게 가치 있는 콘텐츠와 인사이트를 주는 언론사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아울러 해상풍력, 친환경 선박, 스마트시티 조성 등 미래 비전 사업을 통해 희망차게 도약해나가는 목포시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그 역할을 함께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독자들의 사랑받는 언론사로 거듭나기를 기원합니다.
/목포=대성수 기자(dss@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에 독거미 품고"…페루서 밀반출하다 걸린 20대 한국인
- '주행 기어' 상태서 내린 60대 운전자…차 문에 끼여 숨져
- 박찬대, 3차 정권퇴진 집회서 "미친 정권, 미친 판결"
- 이재명 "나는 켤코 죽지 않아…민주주의 지켜내자"
- 제니가 푹 빠졌다는 피로 회복법…'콜드 플런지' 뭐길래
- "한국으로 이민 갈래요"…이민증가율 OECD 2위
- [내일날씨] 찬바람에 기온 뚝…아침 최저 4도
- 머스크 스페이스X, 기업가치 350조원…1년 새 100조↑
- 19년 만에 돌아온 타이슨, 31세 어린 복서에게 판정패
- [지스타 2024] 30주년 맞은 넥슨, 67인조 풀밴드 오케스트라 공연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