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故 구하라 향한 그리움…예능 '나만 없어, 카라'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핑클 언니들이 나온 '캠핑클럽'이나 소녀시대 친구들 보면서 부럽기도 하고, 멋있기도 했어."
웨이브 오리지널 '나만 없어, 카라'는 20일 2차 티저를 공개했다.
'나만 없어, 카라'는 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 다섯 멤버가 푸른 바다가 아름다운 코타키나발루를 배경으로 즐기는 달콤한 휴식과 함께, 그간 말하지 못했던 진솔한 이야기로 감동을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카라가 여행 리얼리티 예능을 선보인다. 웨이브 오리지널 ‘나만 없어, 카라’는 20일 2차 티저를 공개했다.
‘나만 없어, 카라’는 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 다섯 멤버가 푸른 바다가 아름다운 코타키나발루를 배경으로 즐기는 달콤한 휴식과 함께, 그간 말하지 못했던 진솔한 이야기로 감동을 전한다.
2차 티저 말미에는 리더 박규리가 “‘이번 생에서 남은 시간을 후회 없이 보내보자’가 그 친구 덕분에 스스로 굉장히 많이 바뀐 (태도인데), 밉기도 하고 고맙기도 하고 모르겠다” 라는 말로 복합적인 심정을 밝힌다. 눈물을 왈칵 쏟아낸 박규리를 포함해 고(故) 구하라를 향한 멤버들의 그리운 마음을 짐작하게 한다.
‘나만 없어, 카라’는 오는 27일 첫 공개되며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웨이브에서 2회씩 독점 공개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월부터 육아 위해 매일 2시간 일찍 퇴근해도 통상임금 100% 지급
- 짬뽕서 ‘바퀴벌레’ 나왔는데…사장은 “볶음밥 값 빼줄게”
- 18년 전 실종된 딸…87세 父 “이젠 기다릴 기력도 없는데” 한탄
- 몸값 ‘1조’ 오타니 아내가 맨 4만원짜리 숄더백[누구템]
- “男성기 있는데 여성대회 우승? 기록 지워달라”…美 여선수들 나섰다
- “일본 가도 되나”...치사율 30% 전염병 급속도로 확산
- 쇼트트랙 박지원 깁스하고 귀국…충돌한 황대헌 “고의 아니다”
- "특공대가 떴다!" 빠져나갈 구멍 없어…'불법 건축물' 꼼짝 마
- 이윤진, 이범수 저격?…"뻔뻔한 상판대기" 의미심장 SNS
- 길 가던 연인들 흉기로 찌르고…“분노조절장애” 운운한 50대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