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재 서울시의원,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강남구지회 정기총회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시의회 김형재 의원(국민의힘·강남2)은 지난 12일 스카이뷰 섬유센터에서 개최된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강남구지회 제50회 정기총회'에 참석, 우수회원에게 서울시의회 의장 표창을 시상하고 축하했다.
이번 정기총회에는 김 의원을 비롯한 전강식 한국외식업중앙회장, 박승문 강남구지회장, 조성명 강남구청장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회원 표창수상 ▲2023년 중요사업 실적보고 ▲2024년도 사업계획과 예산안 승인 등이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시 소상공인연합회 시비 지원 법적 근거 마련
“강남구 외식업체들의 지속적인 발전과 지원방안 위해 최선 다할 것”
서울시의회 김형재 의원(국민의힘·강남2)은 지난 12일 스카이뷰 섬유센터에서 개최된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강남구지회 제50회 정기총회’에 참석, 우수회원에게 서울시의회 의장 표창을 시상하고 축하했다.
이번 정기총회에는 김 의원을 비롯한 전강식 한국외식업중앙회장, 박승문 강남구지회장, 조성명 강남구청장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회원 표창수상 ▲2023년 중요사업 실적보고 ▲2024년도 사업계획과 예산안 승인 등이 진행됐다.
김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강남구는 서울을 방문하는 외국관광객 절반 이상이 찾는 중요한 곳으로서, 강남구 외식업체들이 지역 사회의 중심에서 소비자들에게 맛과 서비스의 품질을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라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계속되는 경기침체와 외식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강남구의 안전한 먹거리 문화를 위해 노력해주는 외식업 종사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경의를 표했다.
또한 김 의원은 “앞으로 서울시의회에서도 강남구 외식업체들의 지속적인 발전과 지원방안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하며, 특히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강남구지회의 노력과 열정을 응원하고 지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 의원은 소상공인 지원 조례 개정안을 발의해 지난 8일 서울시의회 임시회 본회의에서 의결, 시행 예정이어서 향후 서울시 소상공인연합회가 시비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법적 근거를 마련한 바 있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C 미녀개그우먼, 무당 됐다…“신병으로 반신마비·하혈”
- 오타니는 쏘나타 타더니…한국서 ‘4만원’ 가방 들고 다닌 아내
- “하트 해주세요” 요청에…한소희♥ 류준열, 거부했다
- 허경영, 성추행 혐의에 “영적인 에너지 준 것”
- “죄짓고도 뻔뻔한 상판대기” 이범수와 파경 이윤진, 의미심장 글
- 흐느끼더니 갑자기 ‘뚝’…6분 만에 ‘심정지’ 4살 찾아낸 경찰
- “유명 연예인, 내 남편과 불륜”…남의 집 아이 끌어안고 잠적했다
- 혜리, 한국 떠난 지 두 달 만에…기쁜 소식 전했다
- “농촌男과 결혼했어요”…팔로워 380만 中산골처녀, 결국 감옥간다
- 이정민 “의사 남편, 만난 지 6개월만에 결혼, 고통의 나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