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SNL코리아’ 출연…“모든 코미디 본능 쏟아내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너무 기대된다" "뜻밖의 출연자다" 벌써 온라인 반응이 뜨겁다.
23일 공개되는 쿠팡플레이(OTT) 예능프로그램 '에스엔엘(SLN) 코리아 리부트' 시즌5에 배우 한예슬이 출연한다.
한예슬은 2006년 드라마 '환상의 커플' 등에서 코미디 연기를 했지만 정통 코미디 쇼는 처음이다.
한예슬은 19일 쿠팡플레이를 통해 "발칙한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지만 긴장도 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너무 기대된다” “뜻밖의 출연자다” 벌써 온라인 반응이 뜨겁다. 배우 한예슬이다.
23일 공개되는 쿠팡플레이(OTT) 예능프로그램 ‘에스엔엘(SLN) 코리아 리부트’ 시즌5에 배우 한예슬이 출연한다.
한예슬은 2006년 드라마 ‘환상의 커플’ 등에서 코미디 연기를 했지만 정통 코미디 쇼는 처음이다. 평소에도 솔직한 모습을 선보였던 그가 이 프로그램에서 어떤 변신에 도전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예슬은 19일 쿠팡플레이를 통해 “발칙한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지만 긴장도 된다”고 전했다.
한예슬은 2019년 드라마 ‘빅이슈’ 이후 연기를 쉬고 있다.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싶은데 작품이 없다. ‘환상의 커플’은 묻어두고 연기자로서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드리고 싶다”며 업계 불황을 토로한 바 있다. 지난해 준비했던 패션 관련 드라마도 중단된 것으로 알려진다. 한예슬은 “오랜만에 시청자 앞에서 연기하는 만큼 모든 코미디 본능을 후회 없이 쏟아내겠다”고 각오했다.
‘에스엔엘 코리아 리부트’ 시즌5는 지난 2일 시작해 임시완, 이유미, 박지환이 출연했다. 임시완은 10년 전 드라마 ‘미생’을 패러디하고 싸이월드 감성을 흉내 내어 화제를 모았다. 박지환의 정색하고 아이돌 연기도 새로웠다.
남지은 기자 myviollet@hani.co.kr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윤, 황상무 사의 수용…‘회칼 테러’ 논란 엿새 만에
- 후보들만 모른다, 총선 격전지 당락 뒤집는 기후유권자의 힘
- 박용진 찍어낸 이재명 “가·감산 반영 19.4% 대 80.6%”
- 875원 ‘맞춤형’ 대파 손에 쥐고…윤 대통령 “합리적”
- 청년적금 1300만원, 이자만 700만원 더…목돈 이렇게 불려봐요
- ‘공시가 현실화 폐지’ 공식화…공정 과세 무너뜨린다
- ‘부하’ 한동훈에 밀리면 바로 레임덕, 윤 대통령의 공포감
- “푸틴, 5월 중국 간다”…5선 대통령 취임 뒤 첫 방문국
- 공수처, 이종섭 주장 일축…‘4월 조사일정 조율’ 부인
- 감기 걸린 뇌병변 6살, 스스로 기침도 못 하는데…“치료 막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