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돔 폭탄테러로 오타니 해치겠다” 영어 협박 메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서울 개막전이 예정된 2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 폭탄 테러를 하겠다는 메일을 받았다는 신고가 들어와 경찰이 대응에 나섰다.
구로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새벽 '고척돔에 고성능 폭탄을 터뜨려 오타니 쇼헤이 선수 등을 해치겠다'는 협박 메일을 받았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경찰은 메일을 보낸 용의자를 추적하는 한편 특공대 30명과 기동대 120명을 투입해 폭발물 설치 여부 등을 확인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로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새벽 ‘고척돔에 고성능 폭탄을 터뜨려 오타니 쇼헤이 선수 등을 해치겠다’는 협박 메일을 받았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영어로 된 메일을 받은 밴쿠버 총영사관 직원이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확인됐다.
고척돔에서는 이날부터 이틀간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메이저리그 2024시즌 정규리그 개막 2연전이 펼쳐진다. 한국에서 열리는 첫 MLB 공식 경기이자 미국 밖에서 열리는 9번째 MLB 정규리그 개막전이다. 샌디에이고에는 김하성과 고우석이 속해 있으며, LA 다저스에는 7억 달러의 사나이 오타니 쇼헤이가 뛰고 있다.
1차전은 이날 오후 7시 5분 시작한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재원, 마약 투약 혐의로 긴급 체포…간이 검사에서는 ‘음성’
- “전종서 요가복 시구에 다저스 선수들 심쿵” …美 폭스 보도
- 유일한 가족 잃은 권나라 절망…김영옥, 귀객으로 나타나 (야한사진관)[종합]
- ‘광기 폭발’ 장다아VS김지연, 파이널 라운드다! (피라미드 게임)
- 심형탁♥사야, 심각해…“위기야...또 싸웠네” (신랑수업)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