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쎄’ 윤가이, ‘멱살 한번’에서 간호사 최실장으로 완벽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가이가 간호사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윤가이는 지난 18, 19일 방송된 KBS2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서 유앤미 신경정신과 간호사 최실장 역을 맡았다.
이후 최실장은 차은새(한지은 분)의 죽음을 목격하고 놀라 계단으로 내려오던 서정원과 마주쳤다.
이어 최실장은 조사를 위해 유앤미 신경정신과를 찾은 김태헌(연우진 분)과 오명수(윤정훈 분)과 마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배우 윤가이가 간호사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윤가이는 지난 18, 19일 방송된 KBS2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서 유앤미 신경정신과 간호사 최실장 역을 맡았다.
이날 윤가이는 서정원(김하늘 분)이 다니는 병원의 간호사로 처음 등장했다. 최실장은 SNS 중독에 여기저기 참견하길 좋아하는 인물이다.
최실장은 진료를 마친 서정원에게 병원 이전 소식을 전하며 “예약 날 문자로 보내드리겠다”고 안내했다. 이후 최실장은 차은새(한지은 분)의 죽음을 목격하고 놀라 계단으로 내려오던 서정원과 마주쳤다. 그는 “호수를 잘못 보냈다. 혹시나 해서 올라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실장은 조사를 위해 유앤미 신경정신과를 찾은 김태헌(연우진 분)과 오명수(윤정훈 분)과 마주했다. 그는 서정원의 예약 내역을 찾아주며 조사에 협조한 뒤 “그런데요, 형사님이 서 기자님 왔다 간 시간을 왜 알아보시는 거예요?”라고 관심을 보였다.
한편 윤가이는 지난 2018년 영화 ‘선희와 슬기’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SBS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2022), JTBC ‘닥터 차정숙’, ENA ‘마당이 있는 집’, SBS ‘악귀’(2023) 등과 영화 ‘다음 소희’(2023) 등에 출연했다. 그는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리부트 시즌 4, 5에 고정 크루로 출연하며 기존쎄 캐릭터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4살부터 신병 앓아”..MBC 신인상→무당 변신한 코미디언 근황(근황올림픽)
- ‘똑순이’ 김민희, 10년만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웠다”(4인용 식탁)
- 손흥민-전지현, 하퍼스 바자 표지모델 나서
- 송종국 딸 송지아 해냈다! 17세에 골프인생 첫 트로피 ‘경기도 골프대회 3위 등극’
- 소유, 발리 한 달 살기 “수영복만 입겠다” 선언?...챙긴 비키니 개수가 무려(‘소유기’)
- 혜리에게 “이제는 정환이를 보내줘야 할 때”[김효원의 대중문화수첩]
- 이유비, 이다인♥이승기 결혼식 ‘민폐하객룩’ 비하인드 공개
- “고척돔에 폭탄 터뜨려 오타니 해치겠다” MLB 개막전 당일 신고받고 경찰 추적 중
- 손태영♥권상우, 이별 앞두고 마지막 데이트..“다시 돌아오겠다”(뉴저지손태영)
- 배우가 아닌 인간 이혜리였다…‘재밌네’ 저격글 사과 “끝난 게 아니었는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