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판타스틱 베이스볼' MLB 정식 라이선스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신작 야구 게임 '판타스틱 베이스볼' 글로벌 서비스를 위해 MLB(메이저리그 베이스볼)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MLB 소속 30개 구단의 권리를 대행하는 MLB 어드밴스드 미디어와 메이저리그 야구 선수 협회의 사업 부문 자회사 MLB 플레이어스(MLB Players, Inc.)로부터 라이선스 권리를 획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신작 야구 게임 '판타스틱 베이스볼' 글로벌 서비스를 위해 MLB(메이저리그 베이스볼)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MLB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미국 프로 야구 리그다.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MLB 소속 30개 구단의 권리를 대행하는 MLB 어드밴스드 미디어와 메이저리그 야구 선수 협회의 사업 부문 자회사 MLB 플레이어스(MLB Players, Inc.)로부터 라이선스 권리를 획득했다.
이에 따라 이용자는 MLB, KBO, CPBL 등 글로벌 리그가 통합된 판타스틱 베이스볼만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위메이드는 뉴욕 양키스의 간판 타자 애런 저지를 판타스틱 베이스볼 공식 글로벌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한편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라운드원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야구 게임이다. 싱글 플레이와 챌린지 모드, 시즌 모드, 올스타 PvP 등 치열한 경쟁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메이드 성장 이끈 장현국 대표, 갑작스런 사임…왜?
- 위메이드, 엑스엘게임즈와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
-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미르4도 제쳐…동접자 26만명 돌파
- "여자라면 먹고 싶다" KBS N 스포츠, 방통위서 '법정 제재'
- [내일날씨] "덥다 했더니 역대급"…낮 최고 20도 넘는 '고온' 이어져
- '비상 경영' 롯데…지주·화학계열 임원들 급여 일부 자진반납
- 法, 한국피자헛 '자율구조조정' 승인
- 러시아 "트럼프-푸틴, 퉁화한 적 없다…순전히 허구"
- 성폭력 조사 받다 창문으로 투신한 피해자…경찰, 국방과학연구소 조사중
- [속보] MBK, 고려아연 지분 1.36% 추가 취득…38.47→3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