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키즈 현진, 생일 전광판 등장…'스테이'의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트레이키즈 현진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20일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광고 중인 현진 생일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현진의 팬들은 지난해 12월 29일 진행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현진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진아 생일 축하해"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스트레이키즈 현진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20일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광고 중인 현진 생일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현진의 팬들은 지난해 12월 29일 진행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지난 18일부터 24일까지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진행된다.
현진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현진아 생일 축하해", "오늘 하루 행복하자"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혐의' 전 야구 국가대표 오재원 구속…"도망 우려"
- "나를 소환하라"는 이종섭, 압박하는 정치권…수사 정쟁화 우려
- "조사 받겠다"며 귀국했지만…커지는 '이종섭 임명철회' 목소리
- 이재명의 '드는 정치'…尹 심판론에 또 고개 든 '야권 200석'
- '비례 탈락' 주기환 용산行…與 "대통령이 왜 불리한 이슈 만드나"
- 日 전염병, 비말·신체접촉으로 감염…치료제·예방법은?
- 삼성엔지니어링, 33년 만에 '삼성E&A'로…"에너지 전환 시대 준비"
- 데이식스 "20년 생각했는데 일찍 관심…다시 정상 영업"[TF인터뷰]
- 김선호, 예능·연기 '두 마리 토끼' 다 잡을 2024년[TF초점]
- 투자자·금융 당국 반발에도 'GO'…카카오, 인적 쇄신 진정성 '물음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