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예담→유연정 ‘브랜딩 인 성수동’ OST 앨범 오늘(20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랜딩 인 성수동' OST 올트랙 앨범이 시청자를 찾아온다.
OST 제작사 (주)블렌딩에 따르면 U+모바일tv '브랜딩 인 성수동'의 OST 올트랙 앨범이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난 14일 호평 속 막을 내린 드라마 '브랜딩 인 성수동' OST 올트랙 앨범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브랜딩 인 성수동’ OST 올트랙 앨범이 시청자를 찾아온다.
OST 제작사 (주)블렌딩에 따르면 U+모바일tv ‘브랜딩 인 성수동’의 OST 올트랙 앨범이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브랜딩 인 성수동’은 브랜딩의 메카인 서울 성수동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로맨스릴러 드라마로, 마케팅 팀장 강나언(김지은 분)과 인턴 소은호(로몬 분)가 불의의 키스 후 영혼이 바뀌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주연 배우들의 열연과 작품에 완벽히 녹아든 OST에 힘입어 글로벌 주요 OTT 로컬 차트 상위권을 장악하고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작품이다.
이번 올트랙 앨범에는 사랑과 우정에 대한 이야기들을 세련된 어법으로 담아낸 가창곡 6곡과 MR, 스코어까지 총 50곡이 실린다.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낮과 밤’, ‘라이브온’, ‘청담국제고등학교’ 등을 통해 감각적인 음악을 발표해왔던 프로듀싱 팀 1601의 정승현 음악감독이 진두지휘하여 완성한 트랙으로 작품 종영의 여운을 이어갈 예정이다.
‘브랜딩 인 성수동’ OST 가창자로는 독보적인 음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방예담, 명품 보컬리스트 유성은, ‘싱어게인3’에 출연해 다시 한번 이름을 알린 더베인(THE VANE)이 참여했다. 또한 우주소녀 메인 보컬 유연정, 따뜻한 음색과 가창력을 고루 갖춘 보라, 다채로운 보컬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마치(MRCH)가 감성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로맨스와 스릴러가 접목된 ‘로맨스릴러’ 장르에 걸맞게 때로는 진지하고, 때로는 유쾌하게 담아낸 인물 시그니처 테마를 포함한 38곡의 웰메이드 스코어는 ‘브랜딩 인 성수동’에 과몰입 해온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14일 호평 속 막을 내린 드라마 ‘브랜딩 인 성수동’ OST 올트랙 앨범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똑순이’ 김민희, 10년만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웠다”(4인용 식탁)
- 송종국 딸 송지아 해냈다! 17세에 골프인생 첫 트로피 ‘경기도 골프대회 3위 등극’
- 손흥민-전지현, 하퍼스 바자 표지모델 나서
- 혜리에게 “이제는 정환이를 보내줘야 할 때”[김효원의 대중문화수첩]
- 소유, 발리 한 달 살기 “수영복만 입겠다” 선언?...챙긴 비키니 개수가 무려(‘소유기’)
- “34살부터 신병 앓아”..MBC 신인상→무당 변신한 코미디언 근황(근황올림픽)
- 이유비, 이다인♥이승기 결혼식 ‘민폐하객룩’ 비하인드 공개
- 손태영♥권상우, 이별 앞두고 마지막 데이트..“다시 돌아오겠다”(뉴저지손태영)
- 배우가 아닌 인간 이혜리였다…‘재밌네’ 저격글 사과 “끝난 게 아니었는 줄”
- [단독]NH농협은행, 배우 한소희와 ‘헤어질 결심’… 이달 초 계약 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