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동석과 이혼 언급할까? '돌싱' 박지윤, '강심장VS' 출격 ('강심장V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혼 소송 중인 방송인 박지윤이 '강심장VS' 예고편에 등장, 최동석과의 이혼설에 언급할지 주목된다.
SBS '강심장VS'는 지난 19일 예고편에서 박지윤 장동민 하니 이승국 이장원의 출연분을 공개했다.
예고편 속 박지윤은 "남성 분들이 사귀자고 하면 거절을 못한다?"는 질문에 "거절을 잘 못한다"라며 "아무나 사귀자고 하면 '네'라고 했다"고 답했다.
박지윤은 최근 입사 동기이자 남편이던 최동석과 결혼 14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이혼 소송 중인 방송인 박지윤이 '강심장VS' 예고편에 등장, 최동석과의 이혼설에 언급할지 주목된다.
SBS '강심장VS'는 지난 19일 예고편에서 박지윤 장동민 하니 이승국 이장원의 출연분을 공개했다.
예고편 속 박지윤은 "남성 분들이 사귀자고 하면 거절을 못한다?"는 질문에 "거절을 잘 못한다"라며 "아무나 사귀자고 하면 '네'라고 했다"고 답했다. 전현무는 이에 "호구네"라고 반응하기도.
같은 KBS 아나운서 출신 후배인 전현무에게는 "호칭 정리가 안 됐다"면서 "내가 2년 선배인데 나이는 2살이 어리다"고 했다. 전현무가 "평생 선배로 살았으면서 왜 오빠라고?"하고 묻자 박지윤은 "현무 오빠"라고 답하기도 했다.
박지윤은 최근 입사 동기이자 남편이던 최동석과 결혼 14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다. 이들 부부는 지난 2009년 결혼했고 2010년 첫째 딸, 2014년엔 둘째 아들을 얻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부됐다” 사유리, 가수와 결혼
- 송혜교 '절친 박솔미 입양 딸' 공개 “반가워 천사야”
- '미스 울산 美' 다연, '얼평 악플'→소문 출처는 친구
- “곧 뛸 것 같아” 이봉주, 기적적으로 건강회복..지팡이 버리고 허리 꼿꼿
- '우효광♥' 추자현, 가슴 아픈 가정사 “연기도 어둡게 하게 돼, 韓활동 힘들었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