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반항적인 록스타 바이브…"꿈을 향해 질주하는 청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신보 콘셉트 포토를 통해 꿈을 향해 질주하는 청춘을 표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0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6집 '미니소드 3 : 투모로우'(minisode 3: TOMORROW)의 콘셉트 포토와 클립을 공개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다음 달 1일 미니 6집 '미니소드 3: 투모로우'를 발매한다.
5월 3~5일에는 월드투어 '액트: 프로미스'를 개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신보 콘셉트 포토를 통해 꿈을 향해 질주하는 청춘을 표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0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6집 '미니소드 3 : 투모로우'(minisode 3: TOMORROW)의 콘셉트 포토와 클립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는 '에테리얼'(Ethereal) 버전이다. 키워드는 '하이웨이 투 스타'(Highway to Star)로, 내일의 별이 되기 위해 달려가는 모습을 그렸다.
반항적인 록스타의 바이브가 느껴졌다. 멤버들은 강렬한 비주얼로 카메라를 바라봤다. 오브제 날개와 길게 뻗은 도로는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암시한다.
'우리가 어릴 때 한 약속이 곧 내가 내일을 살아가는 이유야'는 문구도 눈길을 끈다. 어둠을 밝힐 신호탄을 터뜨리고 도로를 달리는 모습은 청춘의 에너지를 대변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다음 달 1일 미니 6집 '미니소드 3: 투모로우'를 발매한다. 5월 3~5일에는 월드투어 '액트: 프로미스'를 개막한다.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