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푸마X오픈 와이와이' 팝업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이 '푸마X오픈 와이와이' 협업 팝업을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3월 23일부터 25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푸마X오픈 와이와이 팝업을 단독 진행해, '푸마 스피드캣'에 빠진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롯데백화점은 푸마X오픈 와이와이 협업 스피드캣 상품을 오프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다래 기자)롯데백화점이 ‘푸마X오픈 와이와이’ 협업 팝업을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푸마를 대표하는 스니커즈 ‘스피드캣’이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연초부터 국내외 스타들의 일상 사진 속에 자주 등장하면서 2000년대 초 스피드캣 열풍을 추억하는 3040세대는 물론, 1020세대들에게까지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오픈 와이와이는 지난해 6월 재출시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로, 최근 1020세대 사이에서 핫한 K-패션 브랜드 중 하나로 꼽힌다. 롯데백화점은 3월 23일부터 25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푸마X오픈 와이와이 팝업을 단독 진행해, ‘푸마 스피드캣’에 빠진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롯데백화점은 푸마X오픈 와이와이 협업 스피드캣 상품을 오프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 기존 스피드캣의 심플한 디자인에 오픈 와이와이 개성을 담아 총 3가지 색상(블랙, 핑크, 베이지)으로 출시한다. 이번 협업 중 가장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피드캣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데다, 일자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만큼 팝업 기간 오픈런과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의류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레이싱 코어(카 레이서 스타일의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레이싱 자켓과 팬츠, 저지 셋업 등부터 협업 로고 그래픽을 가미한 티셔츠와 스웻셔츠, 팬츠 등의 캐주얼 스타일도 엄선해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송화석 스포츠팀장은 “1020세대를 중심으로 요즘 가장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컬래버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는 만큼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롯데백화점만의 콘텐츠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다래 기자(kiw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쿠팡이츠, 와우회원 무료배달...태풍일까 미풍일까
- "과일값이 미쳤다"...유통가, 물가 달래기 나서
- 롯데쇼핑, 상암 DMC 개발…서북권 최대 미래형 쇼핑몰 만든다
- 롯데마트, '오늘좋은' 건기식 PB 6종 출시…오메가3·홍삼 등 판매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밈코인, 뉴노멀 가능성...장기 산업 발전 영향력은 제한적"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
- SOOP이 만든 영상 생성AI '싸비'는 스트리머 어떻게 돕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