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 美 빌보드200 또 진입…자체 최고 순위 73위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싸이커스(xikers)가 미국 빌보드 앨범 차트 빌보드200에서 자체 최고 성적을 냈다.
빌보드가 19일(현지시간) 발표한 최신 차트(3월 23일 자)에 따르면 싸이커스가 지난 8일 발매한 3번째 미니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HOUSE OF TRICKY : Trial And Error)는 빌보드200에 73위로 진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빌보드가 19일(현지시간) 발표한 최신 차트(3월 23일 자)에 따르면 싸이커스가 지난 8일 발매한 3번째 미니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HOUSE OF TRICKY : Trial And Error)는 빌보드200에 73위로 진입했다.
앞서 싸이커스는 지난해 3월에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HOUSE OF TRICKY : Doorbell Ringing)으로 데뷔 12일 만에 빌보드200 진입에 성공해 주목받은 바 있다.
싸이커스는 데뷔 1년 만에 앨범 2장을 빌보드200에 올려놓는 데 성공했다. 데뷔 앨범으로 빌보드200에서 75위를 차지했던 싸이커스는 자체 최고 순위를 73위로 끌어올렸다.
싸이커스는 이번 앨범으로 최고 초동 판매량(발매 후 일주일 간의 음반 판매량)인 22만장(한터차트 기준)을 달성하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는 중이다. 이들은 20일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새 앨범 타이틀곡 ‘위 돈트 스톱’(We Don‘t Stop) 무대를 선보인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 가도 되나”...치사율 30% 전염병 급속도로 확산
- 짬뽕서 ‘바퀴벌레’ 나왔는데…사장은 “볶음밥 값 빼줄게”
- 이윤진, 이범수 저격?…"뻔뻔한 상판대기" 의미심장 SNS
- "특공대가 떴다!" 빠져나갈 구멍 없어…'불법 건축물' 꼼짝 마
- “男성기 있는데 여성대회 우승? 기록 지워달라”…美 여선수들 나섰다
- 임대사업자 퇴출 후폭풍…고삐 풀린 전셋값
- BMW에 발길질한 여중생…SNS엔 “몇 호 처분받을지 두근두근”
- “1000원으로 딱 한 장 샀는데 1등”…매달 700만원 ‘잿팟’에 환호
- 미·중 고래 싸움에 낀 韓…조선·바이오·반도체 엇갈리는 '희비'
- 길 가던 연인들 흉기로 찌르고…“분노조절장애” 운운한 50대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