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한소희 열애' 침묵..♥ 포즈 제안에 '머쓱 웃음'[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준열이 배우 한소희와 공개 열애를 시작하고 처음으로 얼굴을 드러냈다.
한 일본인 네티즌이 류준열, 한소희의 하와이 여행 목격담을 게시하며 그들은 열애설에 휘말렸다.
이에 한소희는 자신의 SNS에 "혼승연애 프로그램을 좋아하지만 내 인생에 환승연애는 없다. 나도 재밌다"라고 정면 반박하며 논란은 더욱 커졌다.
한소희와 혜리가 서로에게 사과하는 동안 류준열은 한소희와 열애 인정 외에는 아무런 입장을 내놓고 있지 않았으며 첫 공식 석상 자리에서도 침묵을 유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류준열은 지난 19일 오후 서울 옥션 강남센터에서 진행된 한 패션 브랜드 포토콜 행사에 참석했다. 그는 '환승연애' 의혹 이후 4일 만에 나선 터라 큰 이목이 쏠렸다.
이날 류준열은 갈색 스웨이드 재킷 안에 베이지 톤의 니트, 넥타이를 착용하고 흰색 셔츠와 바지를 매치했다. 톤 다운된 모습으로 등장한 류준열은 포토월에서 손을 흔드는 등 여유로운 분위기를 보이고자 했다.
다만 취재진의 '하트' 포즈 요구엔 응하지 않았으며 머쓱한 표정으로 미소만 지은 뒤 퇴장했다. 그는 포토월 행사 내내 무표정으로 일관했으며 별다른 멘트 등은 하지 않고 침묵을 유지했다.
당시 양측은 "배우의 사생활"이라고 답하면서도 열애설이 맞다, 아니다에 대한 입장을 전하지 않았다. 그러나 이들의 여행 소식이 알려지면서 전 연인인 혜리가 자신의 SNS를 통해 "재밌네"란 글을 올리며 '환승연애' 의혹이 제기됐다. 이에 한소희는 자신의 SNS에 "혼승연애 프로그램을 좋아하지만 내 인생에 환승연애는 없다. 나도 재밌다"라고 정면 반박하며 논란은 더욱 커졌다.
이후 한소희는 "지질하고 구차했다. 그저 가만히 있으면 됐을 걸 내가 환승했단 각종 루머와 이야기가 보기 싫어도 들리고 보여서 잠시 이성을 잃고 결례를 범한 거 같다. 그분께도 사과 드릴 거고 보이는 데에서 현명히 대처하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한다"라고 직접 혜리를 지칭해 사과했다.
혜리도 "나로 인해 피해를 보신 분께 진심으로 사과한다"라며 "지난해 11월 8년간 연애를 마친다는 기사가 났다. 그 과정이 짧지도 않았고 결별 기사가 난 직후에도 더 이야기해보잔 대화를 나눴다. 그러나 그 대화 이후로 어떤 연락과 만나지 않았다. 4개월 뒤 새로운 기사를 접해 배우 이혜리가 아닌 이혜리로 받아들여졌다. 순간이 감정으로 손해를 끼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류준열과 한소희 측은 악의적인 내용이 담긴 게시글과 댓글에 대해 강경 대응에 나선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준열은 '여우' 같은 대처..한소희는 '미끼'를 확 물어분 것[★FOCUS] - 스타뉴스
- 전종서, 클라라 이은 초밀착 레깅스 시구복 '화제' - 스타뉴스
- '결혼지옥' 남편 "나 빼고 가족 모두 이혼 작전" 충격 - 스타뉴스
- 김강우, 불륜 발각 후 상황 악화에 폭로자 추적 - 스타뉴스
- 현아♥용준형, "딱 걸렸어"...해외서 애정행각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