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세라가 부른 ‘피도 눈물도 없이’ OST

안병길 기자 2024. 3. 20. 07: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하기미디어



가수 제이세라가 ‘피도 눈물도 없이’ OST로 묵직한 감동을 선사한다.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제이세라가 참여한 KBS2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OST ‘서약’이 발매된다.

제이세라가 부른 ‘서약’은 지난 2014년 드라마 ‘황금무지개’의 OST로 알리가 가창해 큰 사랑을 받은 곡을 리메이크한 넘버다.

특히 제이세라 특유의 단단한 보컬과 진한 감성으로 재해석해 원곡의 정서를 유지하면서도 제이세라만의 탁월한 곡 해석력으로 작품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사람만 사랑하게 해 주소서/흔들리지 않는 맘을 내게 주소서/흐르는 강물처럼 영원하기를/내 마지막 사랑이 그대이길’처럼 강렬한 가사가 임팩트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곡은 ‘사랑이 잊혀져 갈 때 즈음’, ‘별이 될게’,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봐’ 등 제이세라와 꾸준히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고병식, 이형성이 편곡을 맡았다.

제이세라는 지난 2010년 첫 싱글 ‘Lonely Night’으로 가요계 데뷔한 후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언제나 사랑해’, ‘별이 될게’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감성 장인’으로 자리매김했다.

‘피도 눈물도 없이’는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으로 헤어진 자매가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다시 만나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이소연, 하연주, 오창석, 장세현 등 베테랑 배우들의 열연과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제이세라가 참여한 ‘피도 눈물도 없이’ OST ‘서약’은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