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 앞둔 '파묘'···최민식→김고은 무대인사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파묘'가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개봉 5주차 무대인사에 나선다.
'파묘'는 관객들의 열띤 반응에 힘입어 오는 23일 개봉 5주차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한편, '파묘' 5주차 무대인사는 CGV 왕십리를 시작으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개봉 5주차 무대인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극장별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파묘'가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개봉 5주차 무대인사에 나선다.
'파묘'(감독 장재현)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다. '파묘'는 관객들의 열띤 반응에 힘입어 오는 23일 개봉 5주차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이번 무대인사에는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김재철과 함께 관객들의 뇌리에 깊게 남은 ‘험한 것’을 연기한 김병오, 어린 무당 박자혜 역의 김지안, 돼지띠 일꾼 창민 역의 김태준, 박지용의 아내로 등장한 정윤하, 인상 깊은 무속인 연기를 보여준 오광심 역의 김선영, 그리고 장재현 감독이 참석해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관객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과 인증샷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한편, '파묘' 5주차 무대인사는 CGV 왕십리를 시작으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개봉 5주차 무대인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극장별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부대' 진짜냐 가짜냐, 그것이 문제로다 [정지은의 리뷰+]
- 잭 블랙의 귀환…'쿵푸팬더4' 북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
- '파묘' 열풍에 아시아도 '들썩'…인도네시아→대만 휩쓸었다
- 한소희, 떠들썩한 귀국…매니저 부축에 커플링 의혹까지
- '성추행 피해자 아내, 번개탄으로 사경 헤매' 억울함 호소한 스파이어 대표 [SE★현장]
- 오메가엑스 vs 스파이어, '성추행' 진실 공방 결과는?(종합) [SE★현장]
- '오메가엑스 휘찬이 옷 벗겨' 스파이어 대표, '강제 추행' CCTV 영상 공개 [SE★현장]
- 배두나 출연 '레벨 문' 파트 2…메인 포스터·예고편 공개
- 한소희, 악플러에 칼 뽑았다…소속사 '명예 실추, 강경 대응할 것'
- 마동석 '책임지고 다 잡는다'…'범죄도시4' 캐릭터 포스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