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디셈버), 4월 단독 콘서트 ‘피어오름’ 개최

손봉석 기자 2024. 3. 20. 04: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이저나인 제공



가수 DK(디셈버)가 4개월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연다.

DK는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에서 단독 콘서트 ‘피어오름’을 개최한다.

‘피어오름’은 잠들어 있던 모든 것들이 깨어나고 매일 마주치던 일상도 새롭게 느껴지는 봄, 감미로운 보이스의 DK와 관객들이 함께 호흡하며 우리의 아름다움이 피어오르는 시간으로 구성된 공연이다.

DK는 지난해 12월 단독 콘서트 ‘D-DAY(디-데이)’를 통해 고품격 무대를 선사하며 일상에 지친 관객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4개월 만에 다시 한번 관객들을 찾아오는 DK는 따스한 봄에 공연을 개최하는 만큼 따뜻하고 완성도 높은 무대들로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메이저나인 제공



DK는 그동안 ‘나와 헤어진 걸 다행이라 생각할 수 있게’, ‘별이될게’, ‘언제나 사랑해’, ‘그날 그밤’, ‘부디’, ‘심(心)’, ‘발걸음’, ‘같이 살자’ 등을 발매하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OST ‘지난밤의 꿈처럼’을 발매하며 극 몰입도를 높였으며, 영화 ‘남은 인생 10년’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에도 참여해 19일 오후 6시 ‘영원’을 발매했다.

DK 단독 콘서트 ‘피어오름’은 4월 26일 오후 8시, 27일 오후 6시, 28일 오후 5시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에서 열리며, 티켓 예매는 19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 진행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