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농기센터 친환경농업 고추반 교육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성군 농업기술센터는 '친환경농업 고추반' 교육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친환경농업 고추반 교육에 관심있는 농업인들은 20~29일까지 센터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센터는 친환경 고추 재배이론과 실습 맞춤교육을 위해 고추 마이스터 등 우수 전문가를 초빙, 재배기술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교육과정을 편성할 계획이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친환경농업 고추반 교육에 관심있는 농업인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성군 농업기술센터는 ‘친환경농업 고추반’ 교육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친환경농업 고추반 교육에 관심있는 농업인들은 20~29일까지 센터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농업인 3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교육은 4월부터 8월까지 5개월간 총 14회 과정으로 진행된다.
센터는 친환경 고추 재배이론과 실습 맞춤교육을 위해 고추 마이스터 등 우수 전문가를 초빙, 재배기술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교육과정을 편성할 계획이다. 교육내용은 육묘 관리, 액비 제조, 친환경농자재 자가 제조, 친환경 병충해 관리, 직거래 마케팅 및 농업경영 기초 실습, 유기농 엑스포박람회 견학 등이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친환경농업 고추반 교육에 관심있는 농업인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지산 jisan@kado.net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비트코인 '7만3500달러'도 넘겼다… 사상 최고가 경신
- “아파트 주차전쟁에 전기차만 특혜?” 전용공간 놓고 갈등
- GTX 연장 호재 '춘천' 아파트값 상승세...동해도 올라
- '민물 김'으로 탈모 잡는다…국내 유일 서식지 삼척서 효능 연구 착수
- 미식가 윤석열, 작년 특자도 출범식 막국수 이어 이번엔 닭갈비 ‘픽’
- 맥주 한잔도 예외없다… 음주측정 빨간불
- 베일벗은 GTX-D 신설노선…원주까지 연결하고 ‘더블Y’ 형태로
- "내차 어딨지?" 집 마당 주차했는데 와이퍼만 빼꼼
- ‘46억 횡령’ 건보공단 40대 팀장 “선물투자로 다 잃어”
- 백종원 이번엔 정선에 상설시장을?…더본코리아, 정선군·강원랜드 손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