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삶과 에너지 함께 나눠요” 볼보, 레이디스 데이 개최… 소통의 장 열어 스웨덴 문화체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볼보코리아가 여성들을 위해 긍정적인 삶의 에너지를 소통하는 장을 마련해 호응을 받았다.
19일 볼보코리아는 '볼보 레이디스 데이(Volvo Ladies Day)'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볼보 레이디스 살롱'은 볼보코리아가 2022년부터 여성 대상으로 진행 중인 이벤트로, 스웨덴의 문화를 소개하고 볼보의 철학을 알리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채로운 행사 열어 긍정적인 ‘호응’… 향후 다양한 행사 연이어 개최 예정
19일 볼보코리아는 ‘볼보 레이디스 데이(Volvo Ladies Day)’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볼보 레이디스 살롱’은 볼보코리아가 2022년부터 여성 대상으로 진행 중인 이벤트로, 스웨덴의 문화를 소개하고 볼보의 철학을 알리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볼보 레이디스 데이 메인 이벤트는 ▲보태니컬 플로럴 가든 클래스 ▲정우철 도슨트의 아트토크 ▲인스퍼레이션 토크로 진행됐다. 보태니컬 플로럴 가든 클래스에서는 영국 럭셔리 플라워 브랜드 ‘맥퀸즈 플라워(McQueens Flower) 와 함께 스웨덴 정원의 자연 친화적인 철학에서 영감을 받은 클래스를 진행했다. 정우철 도슨트가 함께한 아트토크에서는 스웨덴 국립미술관 컬렉션을 통해 국내에서는 생소한 스웨덴 작가와 예술 작품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그밖에도 ▲자신의 내면을 다채롭게 표현하고 영감을 공유하는 상시 체험 프로그램과 ▲‘북유럽의 봄’을 모티프로 꾸민 야외 정원에서 진행되는 ‘스프링 가든파티’를 통해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었다고 한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근육 안 잃으려면 ‘이것’ 주 3일, 1년 이상 계속해야”
- 머리를 ‘퍽퍽’…남편 물어가던 4m 악어 통나무로 때려잡은 아내
- 한국형전투기 KF-21, 첫 공중급유 비행시험 성공 (영상)
- “제 몸 영상 법정에서 왜 틀었나”…황의조 피해자 1시간을 울었다
- 바다에 ‘둥둥’ 뜬 검은 풍선의 정체…“폭발할까 겁나”
- 美서 발암물질 ‘이것’ 사용 금지…35년 만에 완전 퇴출
- 매일 전교생 ‘새벽 걷기’ 시킨 고등학교…인권위 “학생결정권 침해”
- 고척돔에 등장한 ‘오타니 아내’, 시어머니와 남편 응원
- ‘이범수 파경’ 이윤진 “죄 짓고도 뻔뻔한 상판대기”…의미심장 글
- ‘집단 성폭행’ 정준영, 성범죄자알림e 조회 안 돼…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