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arte] 티켓 이벤트 : 이부영 '애호가의 호흡'

2024. 3. 19. 17: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부영 트리오의 '애호가의 호흡'이 4월 6일 서울 오디오가이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재즈 보컬리스트 이부영의 정규 7집 '애호가의 호흡'을 기타리스트 박윤우, 클라리넷·색소폰 연주자 여현우와 함께 선보인다.

4월 1일까지 아르떼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4월 2일.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부영 트리오의 ‘애호가의 호흡’이 4월 6일 서울 오디오가이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재즈 보컬리스트 이부영의 정규 7집 ‘애호가의 호흡’을 기타리스트 박윤우, 클라리넷·색소폰 연주자 여현우와 함께 선보인다. 4월 1일까지 아르떼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3명을 뽑아 티켓 2장씩을 준다. 당첨자 발표는 4월 2일.

POLL


arte.co.kr에서 각종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꼭 읽어야 할 칼럼

● '엘리트 페미니스트 유대인' 내털리 포트먼


내털리 포트먼에게는 특이한 점이 몇 가지가 있는데 그중 하나가 유대인으로서 아예 태생이 이스라엘 예루살렘이라는 것이고 또 하나는 하버드대를 졸업했다는 것인데 대학 생활을 위해 할리우드 배우 인생에 있어 휴식기를 가졌을 정도였고, 매우 전투적인 페미니스트라는 점이다. - 영화평론가 오동진의 ‘여배우 열전’

● 가장 센세이셔널한 여성 조세핀 베이커


베를린 신국립미술관의 전시 ‘조세핀 베이커: 움직이는 아이콘’은 다채로운 영상 자료를 모니터로 재생해 흑인 여성 최초로 메이저 영화에 출연한 그의 활약, 댄서로서의 화려한 기술과 움직임, 그가 부른 노래 등을 전시하며 조세핀 베이커가 어떤 예술가였는지 생생하게 그려볼 수 있게 한다. - 큐레이터 변현주의 ‘와이 베를린(Why Berlin)’

꼭 봐야 할 공연·전시

● 음악 - 박건우 첼로 독주회


첼리스트 박건우의 첼로 독주회 ‘바이올린’이 오는 23일 서울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열린다. 피아니스트 김종윤과 함께 파가니니, 바흐 등을 선보인다.

● 발레 - 국립발레단 '백조의 호수'


국립발레단이 ‘백조의 호수’를 27~31일 서울 LG아트센터 무대에 올린다. 저주에 걸린 공주 오데트와 지그프리트 왕자가 악한 힘을 이겨내는 사랑 이야기다.

● 전시 - 3인전 '사유의 시선'


강다은, 김유하, 용선 3인전이 4월 11일까지 인천 덴아트갤러리에서 열린다. 각 작품의 숨겨진 이야기를 느끼고 읽어내며 일상적 사유의 흔적들을 담아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