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진 안성훈, 오산시 홍보대사로 위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조선 미스터트롯 시즌2에서 우승한 가수 안성훈씨가 오산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 또한 오산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지니고 있는 안씨측의 적극적인 요청으로 성사됐다고 오산시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날 열린 위촉식에는 이권재 오산시장과 안성훈씨 외 그의 팬클럽 후니애니 회원 50여명이 자리에 함께했다.
앞으로 안성훈씨는 오산시민의 날 행사 뿐만 아니라 오산시에서 열리는 축제와 공연에 참가하는 등 홍보대사로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씨측 요청으로 홍보대사 위촉식 이뤄져
안씨와 팬클럽 후니애니 장학금 500만원 기부
[오산=이데일리 황영민 기자] TV조선 미스터트롯 시즌2에서 우승한 가수 안성훈씨가 오산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1년 전 미스터트롯 시즌2 진으로 선정된 안성훈씨는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 깔끔한 무대 매너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날 열린 위촉식에는 이권재 오산시장과 안성훈씨 외 그의 팬클럽 후니애니 회원 50여명이 자리에 함께했다. 안씨와 후니애니는 이번 홍보대사 위촉을 기념해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명예의 전당 장학사업으로 500만원을 기부하며 그 뜻을 더했다.
앞으로 안성훈씨는 오산시민의 날 행사 뿐만 아니라 오산시에서 열리는 축제와 공연에 참가하는 등 홍보대사로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권재 시장은 “대중들의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안성훈 가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많은 무대와 공연을 통해 시민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선사하고, 오산시를 홍보하는데도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황영민 (hym86@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반년간 명단서 빠진 핵심 주주…한미사이언스 공시 미스테리
- 인재 떠나는 항우연…낮은 연봉에 "삼성으로 갈래요"
- ‘팔로워 386만’ 中 산골 처녀, 결국 감옥살이 간다[중국나라]
- "휴학 받아달라"…의대생 휴학 승인 두고 대학들 '난색'
- '만기출소' 정준영, '성범죄자알림e' 조회 안 돼…고영욱과 다른 점
- 'MLB 서울시리즈 매진이라더니...' 고척돔 관중석 빈자리 왜?
- "사고사로 위장하자"…설 연휴 친할머니 살해한 남매 구속 기소
- 없어서 못파는 비만약 '마운자로', 韓상륙 앞두고 보령 계약설, 진실은?
- 에일리, 비연예인 사업가와 열애… "내년 결혼 목표" [공식]
- ‘호날두보다 높고 비니시우스 바로 밑’ 손흥민, 현재 최고 선수 12위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