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닮은꼴 소녀' 최윤아와 10년 만에 재회..."딸 아닙니다"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 MC' 유재석이 예능 '무한도전'에서 만난 최윤아 양과 10년 만에 재회한다.
18일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는 유재석과 최윤아 양이 함께 찍은 사진이 올라왔다.
최윤아 양은 '무한도전'에서 넘치는 끼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최윤아 양이 출연한 '유퀴즈'는 오는 20일 저녁 8시 45분 tvN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성훈 기자] '국민 MC' 유재석이 예능 '무한도전'에서 만난 최윤아 양과 10년 만에 재회한다.
18일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는 유재석과 최윤아 양이 함께 찍은 사진이 올라왔다. '무한도전' 팬은 두 사람의 재회에 감격하며 환호하고 있다.
최윤아 양은 지난 2014년 '무한도전'의 '형광팬 캠프' 에피소드에 출연했다. 당시 그는 유재석의 팬으로 출연했고, 안경을 썼을 때 유재석과 닮은 외모로 일명 '재순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최윤아 양은 '무한도전'에서 넘치는 끼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당시 그는 걸그룹 씨스타에 완벽하게 빙의하며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 안무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에 '유퀴즈' 측이 공개한 사진에서도 최윤아 양은 춤을 추며 끼를 발산했다. 옆에서 유재석과 MC 겸 방송인 조세호는 그의 춤 실력에 감탄하며 웃음을 보였다.
누리꾼은 "유느랑 재순이 오랜만이다", "재순이 너무 예뻐졌다", "시간 빠르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이어갔다.
최윤아 양은 현재 안경을 벗고 신입사원이 됐다. 소녀에서 숙녀가 된 그는 '무한도전' 에피소드 '무한 상사'로 배운 회사 생활 팁을 전수한다고 전해졌다.
최윤아 양이 출연한 '유퀴즈'는 오는 20일 저녁 8시 45분 tvN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날 '유퀴즈'에는 최윤아 양을 포함한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 영화 '파묘' 감독 장재현이 출연한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유퀴즈 온 더 블럭' 소셜네트워크서비스, MBC '무한도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이강인 싸운 뒤 진 아시안컵...김진수가 언급했습니다
- '잠자리' 안 해줘서 남편에 벌 준 女스타...화끈 고백
- 숙소에 연예인 남친 데려온 걸그룹...멤버 폭로 나왔다 (+충격)
- 콘서트 온 팬에게 '피임도구' 나눠준 女가수...안타까운 최후 맞았다
- '남편 불륜설' 겪은 추자현, 또 힘든 이야기...정말 눈물난다
- 무려 40kg 뺀 女가수...진짜 몰라봤다 (+정체)
- '28세 연하' 여친 만나고 작품에 꽂아준 남자 톱스타 (+실명)
- 한혜진, 이 남자 연예인 보고 '심장 터질뻔' 했답니다...'핑크빛' 시그널?
- 강민경, 결혼할 때...충격 발언 했다
- 갑작스레 결혼 발표한 女스타, 남편은 소속사 '사장'이다 (+정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