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결혼해요?”…손석구·장도연 ‘살롱드립2’, 조회수 600만↑

김나연 기자 2024. 3. 19. 17: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TEO ‘살롱드립2’



배우 손석구와 코미디언 장도연의 만남이 성사된 유튜브 콘텐츠 ‘살롱드립2’의 조회수가 600만을 넘었다.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하객분들 다 오셨나요? 식을 시작하겠습니다 | EP.31 손석구 | 살롱드립2’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무려 일주일 만에 600만 뷰가 넘는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했다.

손석구는 과거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해 장도연을 이상형으로 꼽은 바 있다. 이에 두 사람의 만남은 영상 업로드 전부터 화제를 모았고 그 호기심은 결국 600만 뷰가 넘는 조회수로 이어지게 됐다. 댓글 역시 1만 7천 개를 넘기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누리꾼들은 “지금까지 하루도 못 쉬고 일했다=은연중에 본인이 바빠서 연애 안하고 있다=여친 없음을 드러내는 것. 근데 이제는 쉬려고 한다=이제는 도연 씨와 연애할 시간이 생겨났다”, “사귀는지 안 사귀는지 보러 왔습니다”, “그래서 두 분 결혼은 언제 하시나요” 등 두 사람의 만남을 반가워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석구는 영화 ‘댓글부대’를 통해 스크린 복귀를 앞두고 있다. ‘댓글부대’는 대기업에 대한 기사를 쓴 후 정직당한 기자 ‘임상진’(손석구 분)에게 온라인 여론을 조작했다는 익명의 제보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손석구, 김성철, 김동휘, 홍경 등이 출연했고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의 안국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7일 개봉.

김나연 온라인기자 letter9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