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소속사 불만? 박재범 챌린지 아직 안 해줘" (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컬투쇼'에 출연한 청하가 박재범과의 챌린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19일(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에이핑크 김남주와 청하가 출연했다.
이날 DJ 김태균은 "청하가 박재범 소속사로 옮겼다"라고 언급했다.
청하는 "(박재범) 오빠, 왜 나랑 챌린지 안 해주냐"라며 "장난이다. 사실 너무 잘해주고 완벽하다"라며 수습했으나, 김태균은 "아직 안 한 거냐. 박재범이 새로 나온 노래 먼저 하기로 유명한데"라며 궁금증을 나타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컬투쇼'에 출연한 청하가 박재범과의 챌린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19일(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에이핑크 김남주와 청하가 출연했다.
이날 DJ 김태균은 "청하가 박재범 소속사로 옮겼다"라고 언급했다. 이에 곽범도 "FA시장 나오면서 30군데 넘게 연락이 왔다고 들었다"라며 덧붙였다. 청하는 "해외 포함해서 30군데 연락이 온 거다"라며 겸손하게 대답했다.
이어 김태균은 "박재범이 직접 연락을 준거냐"라고 물었다. 청하는 "(박재범이) 연락을 줬고, 현실적인 조언들을 해줬는데 굉장히 좋았다"라며 당시 상황을 회상했고, 김태균은 "조언뿐만 아니라 계약도"라며 되물었다. 청하는 "조건도 굉장히 좋게 해 줬다"라며 웃었다.
김태균은 "박재범이 예전엔 레이블 회사에 (연예인들) 오면 금 목걸이 선물해 주고 그랬는데"라고 언급하자, 청하는 "왜 지금은? 오빠 어떻게 된 거냐"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김태균은 "워낙에 유학 파고 해외파니 영어로 대화하냐"라며 궁금해했다. 청하는 "나는 한국인이고 박재범은 미국인이라 국적이 다르다"며 "나는 영어를 조금 할 줄 아는 거다"라며 설명했다.
이후 김태균은 청하에게 "소속사에 너무 만족하고 있는데 솔직하게 불만이 있나"라고 물었다. 청하는 "(박재범) 오빠, 왜 나랑 챌린지 안 해주냐"라며 "장난이다. 사실 너무 잘해주고 완벽하다"라며 수습했으나, 김태균은 "아직 안 한 거냐. 박재범이 새로 나온 노래 먼저 하기로 유명한데"라며 궁금증을 나타냈다. 이에 청하는 "왜 내 건 먼저 안 해주셨을까. 장난이다"라며 웃었다.
곽범은 "(박재범이) 뒤에 100명씩 데리고 와서 하려나보다"라며 웃었다. 청하는 "시간을 맞춰보는데 나도 그렇고 박재범도 스케줄이 너무 바빠서 아직 못 만났다"라고 답했고, 곽범은 "박재범이 춤을 빨리 습득하기로 유명한데, 청하껀 따로 배우고 있을 거다"라고 장난스럽게 말했다. 청하는 "대표님이다 보니 연락하기가 조금 조심스럽다"라고 말했다.
iMBC 유정민 | 화면캡쳐 보이는라디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남주 "신곡 빼고 SNS 다 지워…'에이핑크' 과거 청산 느낌" (컬투쇼)
- 에이핑크 김남주 "청하와 친해지고 싶다고 이야기"→김태균 "프러포즈 했네"(컬투쇼)
- SG워너비 김진호 미담 공개 "8년째 고3 졸업식 무료 공연"(컬투쇼)
- SG워너비 "20주년 전국투어, 매진 NO"→김태균 "예매 서둘러라"(컬투쇼)
- 이은형 "♥강재준, '깡총이' 성별 알고 같이 캐치볼 할 수 있다고 기뻐해" (컬투쇼)
- 스윙스 "싸이 보고 거울치료…앨범 안 낸다고 화내" (컬투쇼)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