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JB와 함께해 봄~!’ 이벤트 실시…"스타벅스 쿠폰 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6월까지 급여‧연금‧가맹점대금을 전북은행 계좌로 입금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JB와 함께해 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는 전북은행 입출금통장에 급여 50만원, 연금 50만원, 가맹점대금 100만원을 입금 받아 해당 계좌의 월 평균잔액 50만원 이상을 유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북=뉴스1) 장수인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6월까지 급여‧연금‧가맹점대금을 전북은행 계좌로 입금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JB와 함께해 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는 전북은행 입출금통장에 급여 50만원, 연금 50만원, 가맹점대금 100만원을 입금 받아 해당 계좌의 월 평균잔액 50만원 이상을 유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항목별 사은품을 증정하며, 조건 충족 시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급여고객은 스타벅스 음료쿠폰(600명), 연금고객은 온누리상품권 1만원(300명), 가맹점대금 입금고객은 SK주유쿠폰 3만원(100명)을 각각 증정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설레는 봄을 맞아 전북은행 계좌에 정기적으로 입금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전북은행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차별화된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soooin9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