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미드 게임' 중심에는 '김지연'이 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라미드 게임' 김지연의 비주얼 축제가 열렸다.
19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연출 박소연, 극본 최수이, 크리에이터 이재규, 제작 필름몬스터·CJ ENM 스튜디오스, 제공 티빙)에서 백연여고 2학년 5반의 서열 전쟁을 깨부수는 '성수지' 역으로 출연 중인 김지연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피라미드 게임’ 김지연의 비주얼 축제가 열렸다.
19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연출 박소연, 극본 최수이, 크리에이터 이재규, 제작 필름몬스터·CJ ENM 스튜디오스, 제공 티빙)에서 백연여고 2학년 5반의 서열 전쟁을 깨부수는 ‘성수지’ 역으로 출연 중인 김지연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연은 브이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와 눈을 맞추며 사랑스러움을 발산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포토월을 향해 손키스를 날리는 듯한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기도.
이어지는 사진에서 김지연은 동료 배우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는 극중 축제 현장을 둘러보는가 하면,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다 함께 사진을 촬영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이처럼 김지연은 촬영 현장에서 또래 배우들과 실제 ‘찐친’ 같은 케미를 선보여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김지연은 ‘피라미드 게임‘의 주인공으로서 극의 중심축을 단단하게 잡아나갔다. 그는 형형한 눈빛을 빛내는 것은 물론, 여유로운 목소리 톤으로 A등급과의 팽팽한 대립 속에서도 절대 굴복하지 않고 당당히 맞서는 수지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이에 매회 사이다 활약을 펼치며 몰입감을 높이고 있는 김지연이 ‘피라미드 게임’의 마지막을 어떻게 장식할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김지연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은 매주 목요일마다 2화씩 총 10화가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