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 전제로 열애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에일리(34)가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19일 에일리 소속사 팝뮤직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에일리가 지인의 소개로 만난 일반인 남성분과 내년 결혼을 목표로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에일리는 준비가 되는대로 직접 팬분들께 기쁜 소식을 전해드릴 예정"이라며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에일리는 지난 2012년 KBS 드라마 '드림하이2'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가수 에일리(34)가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19일 에일리 소속사 팝뮤직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에일리가 지인의 소개로 만난 일반인 남성분과 내년 결혼을 목표로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에일리는 준비가 되는대로 직접 팬분들께 기쁜 소식을 전해드릴 예정”이라며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에일리는 지난 2012년 KBS 드라마 '드림하이2'로 데뷔했다. 같은 해 디지털 싱글 'Heaven'(헤븐)을 발매했다. '보여줄게', '손대지마', 'U&I',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등의 히트곡을 냈다.
에일리는 지난 2012년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2'로 데뷔해 같은 해 디지털 싱글 '헤븐'(Heaven)으로 발매해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보여줄게’, ‘유 앤 아이’, ‘노래가 늘었어’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준열과 열애 한소희, 웃으며 입국…왼손 약지엔 반지
- 김지민, 쌍꺼풀 수술 전 사진 공개…"감사합니다 의버지"
- ‘난치병 투병’ 이봉주의 기적 "굽은 허리 곧게 펴져 잘 걷는다"
- “男성기 달고 女수영서 우승? 기록 다 지워라”…소송 나선 女 선수들
- '집단 성폭행' 정준영, 새벽 만기 출소…전자발찌는 피했다
- “시급 1만3000원에 아이 밥·목욕·설거지”…하원도우미 모집에 “하녀 구하냐”
- ‘1조 몸값’ 아내·엄마가 그냥 일반석?…日 주목한 오타니 가족 검소함
- 아일릿, 데뷔앨범 지속가능 소재로…하이브, ‘위버스앨범’ 전면 교체
- 손흥민 '월클' 맞네…호날두 제치고 월드랭크 12위
- 하늘궁 신도들, 허경영 성추행 혐의 집단 고소…경찰 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