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서울대 `100세시대인생대학` 수강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은 오는 29일까지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행복한 인생 후반전, 100세시대인생대학' 2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100세시대인생대학은 NH투자증권과 서울대학교가 공동으로 개발한 은퇴 이후 인생 후반전 준비를 돕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투자증권은 오는 29일까지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행복한 인생 후반전, 100세시대인생대학' 2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100세시대인생대학은 NH투자증권과 서울대학교가 공동으로 개발한 은퇴 이후 인생 후반전 준비를 돕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22기 인생대학은 서울대학교 호암교수회관에서 진행된다. 다음 달 15일 개강해 6월 10일 종강한다.
NH투자증권이 박상철 전남대학교 석좌교수의 '장수시대와 노화혁명'을 개강 특강으로 준비했고, 최인철 서울대 교수의 '노년의 굿라이프', 최재붕 성균관대 교수의 'ChatGPT가 바꾸는 디지털시대 생존전략' 등 트렌드를 반영한 강의가 준비됐다. 강의 외에도 서울대 캠퍼스 투어, 와인교실 등 체험활동을 통해 수강생들의 친목도 도모한다.
NH투자증권 영업점 담당 관리직원을 통해 참가를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대상은 50~60대 NH투자증권 우수고객이다.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남석기자 kn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몸짱` 욕심 없더라도…"주 3일·2년 이상 운동 계속해야"
- "제 벗은 몸 영상 왜 틀었냐"…황의조 불법촬영 피해자, 펑펑 울었다
- 한밤 도심 150㎞ 광란질주 20대 여성, 순찰차가 세워…"무서워 도망"
- "매국노? 모욕감 줬다" 뿔난 사장님들…양궁 안산, 결국 고소당했다
- 장동건·고소영 `더펜트하우스청담` 공시가 164억…4년 연속 1위, 그 이유 `깜짝`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