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5월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이 글로벌 인기 웹툰 기반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5월 중 정식 출시한다.
권영식 넷마블 대표는 "리니지2 레볼루션', '제2의 나라: Cross Worlds 등 다양한 IP를 기반으로 여러 장르 게임을 선보이며 사랑을 받아온 넷마블네오의 개발력을 바탕으로 웹툰 IP 원작 감성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액션 RPG를 개발했다"며 "글로벌에서 새로운 흥행을 불러일으킬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이 글로벌 인기 웹툰 기반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5월 중 정식 출시한다.
넷마블은 19일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핵심 게임성과 향후 사업 전략 등을 공개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이용자가 원작의 주인공인 '성진우'가 돼 게이트를 공략하는 싱글 플레이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고퀄리티의 원작 구현과 스타일리시한 전투 액션이 강점이다. 이용자는 '스토리 모드'에서 세계관 내 유일하게 레벨업을 하는 존재로 강한 헌터로 성장하며 그림자 군주로 각성하는 등 원작 스토리 라인을 경험할 수 있다.
상황이나 대화 연출도 단순히 텍스트로 표현되는 것이 아닌 웹툰 원작의 장면을 동적으로 구현한 '웹툰 이미지 컷씬'과 3D 모델링을 통해 웹툰의 배경 및 인물을 구현한 '시네마틱 컷씬' 등으로 구현했다. 전투 액션은 모바일과 PC에서도 최상의 조작감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모바일과 PC 크로스플랫폼으로 서비스한다. 사전등록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공식 브랜드 사이트 등을 통해 19일부터 진행한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정식출시 전후를 기점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론칭 후에는 타임어택 콘텐츠인 '시간의 전장'을 활용,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 시즌제 대회도 계획 중이다.
권영식 넷마블 대표는 “리니지2 레볼루션', '제2의 나라: Cross Worlds 등 다양한 IP를 기반으로 여러 장르 게임을 선보이며 사랑을 받아온 넷마블네오의 개발력을 바탕으로 웹툰 IP 원작 감성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액션 RPG를 개발했다”며 “글로벌에서 새로운 흥행을 불러일으킬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AWS 韓데이터센터, 인천 부평에 짓는다
- 에스더블유엠, 국내 첫 자율주행택시 '도전'
- 엔비디아, 차세대 AI 플랫폼 '블랙웰' 공개…젠슨 황 “산업혁명의 새로운 엔진”
- 최상목 “주주환원 확대시 법인세·배당소득세 줄인다”
- [인터뷰] 크리스 퀸 슈나이더일렉 총괄 “韓 기업 '임팩트 컴퍼니' 혁신 지원”
- '격전지' 찾은 여야… 한동훈 “한강벨트 탈환” 이재명 “평화가 경제”
- 총선 20여일 앞두고…여야, 뇌관으로 떠오른 '이종섭·양문석'
- 국민의미래, '골프 접대 징계' 이시우 비례대표 공천 취소
- 의대 증원 배분 20일 발표…지역 국립대·소규모 의대 수혜 전망
- [IT리더스포럼]이단형 한국SW기술진흥협회장 “양자 SW 공학연구소 설립해 인재 육성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