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과 사랑 “두마리 토끼 잡기” 문지인 유튜브 ‘지인의 지인’ 첫 게스트로 남친 김기리 초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지인이 유튜브 채널을 시작하면서 첫 게스트로 남자친구 김기리를 초대했다.
문지인의 소속사 심스토리㈜는 "배우 문지인이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을 오늘(19일) 오픈했다"면서 "첫 게스트 김기리와 함께 하는 차박을 감상할 수 있다"고 밝혔다.
문지인은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을 통해 다양한 지인들을 초청해 드라마 속 캐릭터가 아닌 개인적인 삶과 생각들을 생생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효원 기자] 일과 사랑을 동시에!
배우 문지인이 유튜브 채널을 시작하면서 첫 게스트로 남자친구 김기리를 초대했다.
문지인의 소속사 심스토리㈜는 “배우 문지인이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을 오늘(19일) 오픈했다”면서 “첫 게스트 김기리와 함께 하는 차박을 감상할 수 있다”고 밝혔다.
문지인은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을 통해 다양한 지인들을 초청해 드라마 속 캐릭터가 아닌 개인적인 삶과 생각들을 생생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문지인은 “인간적이고, 친근하고, 만나고 싶은 진짜 지인 같은 사람이 되고 싶다. 그리고 위로가 되고 행복을 주는 선한 영향력 끼치고 싶다”고 유튜브를 시작한 이유를 밝혔다.
첫 게스트는 오는 5월 결혼을 앞둔 개그맨 겸 배우 김기리다. 두 사람은 첫 차박을 하는 과정을 통해 알콩달콩한 애정을 과시했다.
eggrol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똑순이’ 김민희, 10년만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웠다”(4인용 식탁)
- 송종국 딸 송지아 해냈다! 17세에 골프인생 첫 트로피 ‘경기도 골프대회 3위 등극’
- 소유, 발리 한 달 살기 “수영복만 입겠다” 선언?...챙긴 비키니 개수가 무려(‘소유기’)
- 손흥민-전지현, 하퍼스 바자 표지모델 나서
- 배우가 아닌 인간 이혜리였다…‘재밌네’ 저격글 사과 “끝난 게 아니었는 줄”
- 손태영♥권상우, 이별 앞두고 마지막 데이트..“다시 돌아오겠다”(뉴저지손태영)
- 혜리에게 “이제는 정환이를 보내줘야 할 때”[김효원의 대중문화수첩]
- [단독]NH농협은행, 배우 한소희와 ‘헤어질 결심’… 이달 초 계약 만료
- 임창정, 사상 최대 7300억 규모 주가조작 사건 피의자로 검찰 소환조사
- 유해진 이후 최대 스캔들 ‘류준열의 난’…전국민 도파민 분출한 삼각 열애설이 남긴 것 [SS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