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 Mnet서 데뷔쇼...방시혁 프로듀싱 'Magnetic' 첫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빌리프랩의 신인 걸그룹 아일릿(ILLIT)이 화려한 데뷔 신호탄을 쏜다.
아일릿은 르세라핌(쏘스뮤직), 뉴진스(어도어)에 이어 하이브가 탄생시킨 세 번째 걸그룹이자, 엔하이픈 소속사인 빌리프랩이 만든 첫 걸그룹.
특히 하이브 방시혁 의장이 아일릿 데뷔 앨범의 모든 곡에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렸다고 해 데뷔 무대에 호기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빌리프랩의 신인 걸그룹 아일릿(ILLIT)이 화려한 데뷔 신호탄을 쏜다.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은 오는 25일 오후 7시 Mnet과 M2 유튜브 채널에서 글로벌 동시 방송되는 'ILLIT : I'LL (SHOW) IT'(아일릿 아윌쇼잇)을 통해 힘찬 첫발을 디딘다.
아일릿은 르세라핌(쏘스뮤직), 뉴진스(어도어)에 이어 하이브가 탄생시킨 세 번째 걸그룹이자, 엔하이픈 소속사인 빌리프랩이 만든 첫 걸그룹. 10대의 리얼함과 상상력을 담은 데뷔 앨범 미니 1집 'SUPER REAL ME'를 오는 25일 오후 6시 전 세계에 동시 공개한다.
특히 하이브 방시혁 의장이 아일릿 데뷔 앨범의 모든 곡에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렸다고 해 데뷔 무대에 호기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아일릿은 이번 쇼에서 미니 1집 'SUPER REAL ME'(슈퍼 리얼 미)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타이틀곡 'Magnetic'(마그네틱)을 비롯해 수록곡까지 다채로운 신곡 스테이지로 아일릿만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데뷔쇼 당일부터 일주일간 M2 유튜브 채널 쇼핑을 통해 아일릿의 미니 1집 'SUPER REAL ME' 데뷔쇼 스페셜 패키지가 판매될 예정이며, 데뷔쇼 녹화 현장에서 촬영한 아일릿 멤버들의 미공개 포토카드가 포함된다.
[사진 = Mnet, M2 제공]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단 성폭행' 정준영, 오늘(19일) 목포교도소 만기 출소
- 손흥민 “은퇴하면 축구 일 안 할 것…다른 사람 가르칠 능력 없다”
- 전종서, 클라라 뛰어넘는 파격 레깅스 시구…팬들 반응은 엇갈려
- 가수 임창정 검찰 소환 조사...'주가 조작' 라덕연 사건 관련
- 혜리 '재밌네' 발언 결국 사과…"순간적 감정으로 피해 끼쳤다"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노이즈 노이즈~"...'노이즈'만 45번 나온 지문에 수험생들 '당황'
- "형사님 감사합니다"…동생 죽인 친형이 경찰에 고개 숙인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