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시티, 대형 무기체계 민간시험인증 ‘방산신뢰성 센터’ 준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험인증 전문기업 에이치시티는 대형 무기체계에 대한 전자파와 환경시험 등을 할 수 있는 '방산신뢰성 센터'를 준공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센터는 워크인챔버와 복합진동·염수분무·침수·고도시험기 등을 갖추고, 대형 무기체계에 대한 환경신뢰성 시험 등을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험인증 전문기업 에이치시티는 대형 무기체계에 대한 전자파와 환경시험 등을 할 수 있는 ‘방산신뢰성 센터’를 준공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센터는 워크인챔버와 복합진동·염수분무·침수·고도시험기 등을 갖추고, 대형 무기체계에 대한 환경신뢰성 시험 등을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다.
18일 진행된 준공식에는 김경희 이천시장, 최병로 한국방위산업진흥회 상근부회장, 이계철 육군종합군수학교장, 임강규 육군정보통신학교장, 이종화 육본 시험평가단장 등 주요 관계자들과 글로벌 방산기업인 록히드마틴, 레이시온사의 한국지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허봉재 대표는 "방산신뢰성 센터 준공을 계기로 글로벌 방산기업들에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에이치시티는 록히드마틴사의 F-35 전투기 지상지원 장비에 대한 교정서비스 제공 등으로 미국 국방부에서 요구하는 사이버보안 성숙도 모델인증 등을 획득했다.
정충신 선임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껌 씹으며 주머니에 손 넣고’ 경찰 조사받은 의협 위원장 논란
- 친구 여친 가슴 만지고 친구까지 살해한 10대…끔찍한 전모
- ‘허경영이 성추행’…‘하늘궁’ 女 신도 집단 고소
- 전종서, ‘레깅스 시구’에 LA다저스 팬들도 ‘깜짝’…어땠길래
- 조국당, 지지율 치솟았지만… 도덕성 논란 본격화 땐 지금이 ‘정점’[허민의 정치카페]
- 윤태영, 자산 규모 “조 단위?”…450억 상속설에 입 열었다
- 오타니 아내 이상형은… “가벼운 남자 싫어해… 전 남친도 키 큰 발레리노”
- 국힘 서울 지지율 2주새 48% → 31%… 수도권 위기론 확산
- 계부에 성폭행당한 10대 딸에…친모 “낯선 놈보단 낫잖아”
- 여론 악화 황상무 ‘자진사퇴’로 가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