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현, 녹화 중 눈물 왈칵 “저 F예요”(현역가왕 in TOKYO)

황혜진 2024. 3. 19. 13: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다현이 녹화 중 눈물을 왈칵 쏟았다.

3월 19일 방송되는 MBN '현역가왕 in TOKYO'는 트로트 가수 전유진, 마이진, 김다현, 린, 박혜신, 마리아, 별사랑이 경연 종료 후 떠난 포상 휴가를 통해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우정을 쌓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되는 2회에서는 도쿄 여행 첫날부터 '현역가왕' TOP7 에게 내려진 미션인 마니또의 정체를 확인하는 시간이 펼쳐진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MBN ‘현역가왕 in TOKYO’, 크레아 스튜디오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김다현이 녹화 중 눈물을 왈칵 쏟았다.

3월 19일 방송되는 MBN ‘현역가왕 in TOKYO’는 트로트 가수 전유진, 마이진, 김다현, 린, 박혜신, 마리아, 별사랑이 경연 종료 후 떠난 포상 휴가를 통해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우정을 쌓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되는 2회에서는 도쿄 여행 첫날부터 ‘현역가왕’ TOP7 에게 내려진 미션인 마니또의 정체를 확인하는 시간이 펼쳐진다. 특히 TOP 7이 도쿄 여행 내내 정체를 밝히지 않은 채 자신의 마니또를 챙기고, 마니또에게 줄 선물을 사기 위해 고심하는 모습을 보이며 누가 누구의 마니또였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TOP 7은 자신의 ‘마니또’가 하나둘씩 밝혀지자 서로에 대한 고마움을 아낌없이 표현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때 막내 김다현이 갑자기 눈물을 뚝뚝 흘려 모두를 놀라게 한다. 김다현은 의아해하는 언니들을 향해 “저 F예요”라는 엉뚱한 대답을 던지며 울음을 멈추지 않아 미소를 유발한다.

린은 자신의 마니또를 발표하기 전, “평생의 마니또 이고 싶어”라는 애틋한 마음을 고백하는 따뜻함으로 모두를 감동하게 한다. 더불어 든든한 맏언니 박혜신은 자신의 마니또를 확인하자마자 오열을 터트리며 한없이 여린 ‘반전 속내’를 내비친다. 린의 애정을 듬뿍 받은 마니또는 대체 누구일지, 박혜신의 눈물을 쏟게 만든 마니또의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4월 2일 대망의 한일가왕전을 위해 한국을 찾은 ‘트롯걸즈재팬’ TOP7의 모습도 포착된다. 이전 ‘한일 TOP7 대면식’에 불참했던 베일에 싸인 ‘트롯걸즈재팬’ TOP1부터 TOP7까지 전원이 한국에 도착 직후 곧바로 ‘한일가왕전’ 촬영 현장으로 이동해 결연한 의지를 드러낸 것.

그러나 ‘트롯걸즈재팬’ TOP7은 이내 압도적인 촬영 환경에 점차 심리적인 압박감을 드러내며 긴장감을 호소한다. 드디어 맞붙게 될 ‘한국 TOP7’과 ‘일본 TOP7’의 트롯 명승부는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주목된다.

제작진은 “‘현역가왕’ TOP7 모두 입을 모아 이번 여행은 잊지 못할 추억이라고 얘기했다”며 “‘트롯걸즈재팬’ TOP7에 맞서 매운맛 단합력을 선보일 ‘현역가왕’ TOP7을 꾸준히 응원해 달라”고 전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