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즈 안 재고 가구 사"...안 맞으면 다시 산다는 '부자' 개그맨 [룩@재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와이 유키가 기이한 습관에 중독됐다.
18일(현지 시간) 일본 후지TV의 버라이어티 생방송 프로그램 '포카포카'의 MC 이와이 유키(37·岩井勇気)가 가구의 사이즈를 측정하지 않고 구입한다고 밝혔다.
사와베 유우는 "사러 가기 전에 (사이즈를) 재기만 하면 되니까 해봐라"라고 권유했지만, 이와이 유키는 "그래도 사이즈를 측정하지 않고 사고 싶어진다"라고 받아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소연 기자] 개그맨 이와이 유키가 기이한 습관에 중독됐다.
18일(현지 시간) 일본 후지TV의 버라이어티 생방송 프로그램 '포카포카'의 MC 이와이 유키(37·岩井勇気)가 가구의 사이즈를 측정하지 않고 구입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를 '가구 도박'이라고 설명했다.
이와이 유키는 "얼마 전 이사를 했다. 냉장고와 세탁기, 침대가 새로 왔는데 사이즈에 들어가지 않았다"라며 "냉장고는 새로 주문했다"라고 가볍게 말했다. 이와이 유키가 속한 코미디 듀오 '하라이치'의 멤버 사와베 유우도 '포카포카'의 MC를 맡고 있는데, "수없이 잔소리를 해도 (이와이 유키는) 고칠 생각이 없는 것 같다"라며 어이없다는 표정을 지었다.
사와베 유우는 "사러 가기 전에 (사이즈를) 재기만 하면 되니까 해봐라"라고 권유했지만, 이와이 유키는 "그래도 사이즈를 측정하지 않고 사고 싶어진다"라고 받아쳤다.
많은 이들은 "돈이 많아서 이런 장난도 칠 수 있는 것 같다, 부럽다", "낭비가 심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와이 유키는 지난해 11월 18세 연하의 탤런트 오쿠모리 사츠키와 결혼을 전격 발표한 바 있다. 이와이 유키는 "올해 초 오쿠모리와 교제를 시작했다. 그녀의 심성과 삶의 방식에 반해 교제하는 과정에서 존경할 수 있는 상대라고 느꼈다. 아직 미숙하지만 잘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2월 이와이 유키는 복고풍의 클래식 카에서 오쿠모리 사츠키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누리꾼은 "신혼 3개월 차의 귀여운 데이트"라며 이들을 응원했다.
이와이 유키는 2023년 1월부터 '포카포카'의 진행을 맡아 1년 넘게 꾸준히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유소연 기자 ysy@tvreport.co.kr / 사진= 이와이 유키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이강인 싸운 뒤 진 아시안컵...김진수가 언급했습니다
- '잠자리' 안 해줘서 남편에 벌 준 女스타...화끈 고백
- 숙소에 연예인 남친 데려온 걸그룹...멤버 폭로 나왔다 (+충격)
- 콘서트 온 팬에게 '피임도구' 나눠준 女가수...안타까운 최후 맞았다
- '남편 불륜설' 겪은 추자현, 또 힘든 이야기...정말 눈물난다
- 무려 40kg 뺀 女가수...진짜 몰라봤다 (+정체)
- '28세 연하' 여친 만나고 작품에 꽂아준 남자 톱스타 (+실명)
- 한혜진, 이 남자 연예인 보고 '심장 터질뻔' 했답니다...'핑크빛' 시그널?
- 강민경, 결혼할 때...충격 발언 했다
- 갑작스레 결혼 발표한 女스타, 남편은 소속사 '사장'이다 (+정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