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스범스, 노엘 폭행 사과 "흥분 참지 못하고 주먹 휘둘러"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J 겸 프로듀서 구스범스가 래퍼 노엘 폭행시비 사건에 대해 사과했다.
구스범스는 19일 "먼저 불미스러운 사건에 늦게 대응한 점 노엘 님에게 사과드린다"라고 밝혔다.
구스범스는 "노엘 님은 어떠한 잘못도 하지 않았다"며 "어떠한 이유가 됐건 먼저 주먹을 휘두른 점, 이번 일로 인해 피해를 입은 노엘 님에게 사과를 드린다"고 고개 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DJ 겸 프로듀서 구스범스가 래퍼 노엘 폭행시비 사건에 대해 사과했다.
구스범스는 19일 "먼저 불미스러운 사건에 늦게 대응한 점 노엘 님에게 사과드린다"라고 밝혔다.
그는 "그날에 대해 설명드리자면 한 클럽에서 파티를 진행 중이었다"며 "내가 음악을 틀기 전에 대기실에 짐과 가방을 두고 음악을 틀러 갔다가 대기실에 들어와서 짐을 찾았는데 원래 나의 짐과 가방이 있던 곳에 노엘이 앉아있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짐을 찾으려고 설명하던 중 다른 곳에 지인들이 옮겨 놓은 걸 모르는 상황에서 아무런 설명 없이 노엘 님에게 다가가 흥분을 참지 못하고 주먹을 휘둘렀다"고 밝혔다.
구스범스는 "노엘 님은 어떠한 잘못도 하지 않았다"며 "어떠한 이유가 됐건 먼저 주먹을 휘두른 점, 이번 일로 인해 피해를 입은 노엘 님에게 사과를 드린다"고 고개 숙였다.
이와 관련해 노엘은 구스범스에게 받은 메시지를 공개했다. 구스범스는 거듭 사과의 뜻을 전했고, 노엘은 "나도 싸우는 거 싫고 다 떠나서 다들 잘 지내고 싶다. 그날 내가 좀 띠꺼웠을 수는 있는데 앞으로 얼굴 보면 웃으면서 인사하다"고 사과를 받아들였다.
이어 노엘은 "잘 해결됐고, 더 이상 이 이야기는 하지 말기로 해요"라고 덧붙였다.
▶구스범스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구스범스입니다
먼저 불미스러운 사건에 대해 늦게 대응한 점 노엘 님에게 먼저 사과드립니다.
먼저 그날에 대해 설명드리자면 tmft라는 이름으로 한 클럽에서 제 파티를 진행 중이었습니다.
그러던 중 제가 음악을 틀기 전에 대기실에 제 짐과 가방을 한자리에 두고 음악을 틀러 갔다가 대기실에 들어와서 짐을 찾던 중 원래 제 가방과 짐이 노엘 님이 앉아계시던 자리에 있었습니다.
그래서 다가가서 짐을 찾으려고 설명하던 중 짐을 다른 곳에 지인들이 옮겨 놓은 걸 모르는 상황에서 아무런 설명 없이 노엘 님에게 다가가 흥분을 참지 못하고 주먹을 휘둘렀습니다.
먼저 노엘 님은 어떠한 잘못도 하지 않았다는 걸 말씀드리고 싶고 이번 사건에 대해서는 노엘 님에게 어떠한 이유가 됐건 먼저 제가 주먹을 휘두른 점 그리고 이번 일로 인해 피해를 입은 노엘 님에게 사과를 드립니다.
다시 한번 이번 일로 인해 피해를 입은 노엘 님과 노엘 님 팬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절친 박솔미 입양 딸' 공개 “반가워 천사야”
- '미스 울산 美' 다연, '얼평 악플'→소문 출처는 친구
- “곧 뛸 것 같아” 이봉주, 기적적으로 건강회복..지팡이 버리고 허리 꼿꼿
- 김지민, 쌍꺼풀 수술 전 고교 졸업 사진“수술 후 유명해져”
- '우효광♥' 추자현, 가슴 아픈 가정사 “연기도 어둡게 하게 돼, 韓활동 힘들었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