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 유닛 티저…매혹적인, '미다스 터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스오브라이프가 매혹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소속사 측은 19일 키스오브라이프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미다스 터치'(Midas Touch) 유닛 콘셉트 포토를 올렸다.
키스오브라이프는 더 성숙해지고 매혹적인 비주얼과 감성을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키스오브라이프는 다음 달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다스 터치'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김다은기자] 키스오브라이프가 매혹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소속사 측은 19일 키스오브라이프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미다스 터치'(Midas Touch) 유닛 콘셉트 포토를 올렸다. 한층 더 신비롭고 고혹적인 신보 무드를 예고했다.
먼저 나띠와 쥴리의 유닛 포토. 두 사람은 손끝에 붉은 실을 묶은 채로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벨과 하늘은 붉은 천으로 눈을 가린 채, 강렬하게 등장했다.
'미다스 터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앨범의 하트 오브젝트가 눈에 띈다. 키스오브라이프는 더 성숙해지고 매혹적인 비주얼과 감성을 드러낼 예정이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해 2장의 미니 앨범을 발매했다.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팀워크로 호평을 받았다. 대중성과 음악성을 겸비한 걸그룹으로 큰 이목을 끌었다.
한편 키스오브라이프는 다음 달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다스 터치'를 발매한다.
<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