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건 쓴 검객 배두나…넷플릭스 '레벨 문2' 4월 19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두나가 출연한 넷플릭스 영화 '레벨 문:파트 2 스카기버'가 오는 4월 19일 공개를 확정했다.
넷플릭스는 19일 거대한 세계관과 방대한 서사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던 잭 스나이더 감독의 'Rebel Moon(레벨 문)' 파트2의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은하계를 뒤흔들 전쟁의 본격적인 시작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두나가 출연한 넷플릭스 영화 '레벨 문:파트 2 스카기버'가 오는 4월 19일 공개를 확정했다.
넷플릭스는 19일 거대한 세계관과 방대한 서사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던 잭 스나이더 감독의 'Rebel Moon(레벨 문)' 파트2의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레벌 문'은 평화로운 변방 행성에 지배 세력의 군단이 위협을 가하자 신분을 숨기고 마을에서 조용히 살던 이방인 코라와 여러 행성의 아웃사이더 전사들이 모여 은하계의 운명을 건 전투에 나서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폐허가 된 전장의 한가운데, 우주의 운명을 바꿀 전투를 위해 하나로 뭉쳐 목숨을 걸고 싸우는 전사들의 모습을 담았다.
코라(소피아 부텔라)를 필두로 전설의 지휘관 타이투스 장군(자이먼 운수), 농부 군나르(미힐 하위스만), 뛰어난 검객 네메시스(배두나), 왕족 출신 타라크(스태즈 네어), 그리고 안드로이드 병사 지미(목소리 연기: 안소니 홉킨스)까지.
포악한 마더월드에 대항하기 위해 각자 세계에서 모인 은하계 전사들은 한층 강력해진 비주얼과 보는 이를 압도하는 눈빛으로 본격적으로 시작될 거대한 반란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높인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은하계를 뒤흔들 전쟁의 본격적인 시작을 담았다. 코라는 모든 것을 빼앗고 파괴하는 마더월드의 우주선에 잠입해 거침없이 적군을 물리치며 더욱 강렬해진 액션을 선보인다.
은하계 전사들의 새로운 보금자리가 된 위성 벨트의 주민들 또한 전투 훈련에 최선을 다하며 다가올 싸움을 준비하는 가운데, 되살아난 노블 제독(에드 스크레인)은 이들을 모두 말살하겠다고 예고해 긴장감을 높인다.
마을 주민들을 지키기 위해 마더월드의 세력들과 맞서 싸우는 지미의 모습은 그의 합류가 전쟁에 어떤 영향을 불러올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곳이 나를 위해 죽게 놔두진 않아” 라며 결의에 찬 코라의 모습은 과연 그와 은하계 전사들이 마더월드로부터 위성 벨트를 지킬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하나둘씩 밝혀지는 인물들의 과거사가 더해지며 이들 간의 깨지지 않는 유대와 풍성한 서사로 써내려갈 새로운 전설에 대한 흥미를 더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걸 10억에 누가 사냐" 욕먹던 수원 아파트…'대반전' [돈앤톡]
- "사진 보고 예뻐서 여친이랑 왔어요"…MZ 핫플로 뜨는 곳 [송영찬의 신통유통]
- "역대급 개미 소굴 열렸다" 한탄…'10만 주주' 떠난 네이버
- 손석구, 엉덩이 노출신 직접 한 이유 "게이들에 배신감 주면 안 돼"
- '인형 미모' 유아, '숏팬츠+하이힐로 각선미 과시'
- "한국 스킨케어 최고"…LA다저스 선수단 아내들 몰려간 곳
- 허리 굽는 '난치병' 이봉주 깜짝 근황…"이제 잘 걷는다"
- 노엘 "폭행 시비 피해 당해"…구스범스 "주먹 휘둘러 죄송"
- '인형 미모' 유아, '숏팬츠+하이힐로 각선미 과시'
- "매국노 많네" 양궁 안산 발언에…자영업자들 제대로 뿔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