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혼렙:어라이즈' 5월 중 출격…상반기 신작 공세

이민후 기자 2024. 3. 19. 11:3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소개 중인 김준성 넷마블네오 개발총괄 본부장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 IP 기반의 최초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오는 5월 중 선보인다고 오늘(19일) 밝혔습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이용자가 원작의 주인공인 '성진우'가 돼 게이트를 공략하는 싱글 플레이 액션 RPG로, 고퀄리티의 원작 구현과 스타일리시한 전투 액션이 강점입니다.

이용자는 '스토리 모드'에서 성진우가 되어 세계관 내 유일하게 레벨업을 하는 존재로, 강한 헌터로 성장하고 그림자 군주로 각성하는 등 원작의 스토리 라인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상황이나 대화 연출도 단순히 텍스트로 표현되는 것이 아닌 웹툰 원작의 장면을 동적으로 구현한 '웹툰 이미지 컷씬'과 3D 모델링을 통해 웹툰의 배경 및 인물을 구현한 '시네마틱 컷씬' 등을 활용했습니다.

전투 액션은 모바일과 PC 게임 속 성진우는 다양한 무기를 장착할 수 있으며, 사용하는 무기에 따라 전투 방식이 달라져 이용자가 선호하는 스타일에 따라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더불어 '스킬룬'을 통해 새로운 스킬을 획득하는 원작의 설정을 가져왔으며, 장착하는 종류에 따라 액션과 효과가 크게 변화합니다.

이 밖에도 '극한회피', 'QTE스킬', '그림자 군단을 활용한 전투', '다양한 헌터와 함께 하는 연계 플레이' 등을 바탕으로 직접 조작하는 재미와 차별화된 전투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게임을 소개 중인 김준성 넷마블네오 개발총괄 본부장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5월 중 출시할 예정이며, 모바일과 PC 크로스플랫폼으로 서비스합니다. 

사전등록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공식 브랜드 사이트 등을 통해 오늘부터 진행합니다. 

사전등록 시 인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성진우의 시크한 블랙 슈트 코스튬'과 헌터 '유진호', 전설 등급 방어구 세트 등을 보상으로 제공합니다.
 
[환영사를 전하고 있는 권영식 넷마블 대표 (사진=넷마블)]

오늘 행사에는 권영식 넷마블 대표, 조신화 사업그룹장을 비롯해 김준성 넷마블네오 개발총괄 본부장, 진성건 개발 PD가 참석해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핵심 게임성을 소개하고 향후 사업전략 등을 공개했습니다.

한편, 넷마블은 4월 출시 예정인 ‘아스달 연대기’와 ‘나 혼자만 레벨업’을 앞세워 실적 개선에 나섭니다. 두 게임 외에도 '레이븐2' 등의 신작도 상반기 내 출시할 예정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https://url.kr/9pghjn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SBS Biz에 제보하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