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식 넷마블 대표 "나혼렙:어라이즈, 원작재미 충실…액션성 최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세계에서 방영 중인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는 나혼렙 지식재산권(IP)의 확장, 게임의 잠재 이용자들이 확대되는 상황으로 이해하고 있다."
권영식 넷마블 대표는 19일 서울 구로구 넷마블 본사에서 열린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나혼렙 어라이즈는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초대형 인기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IP 기반으로 원작의 재미를 충실히 구현해낸 최초의 게임"이라며 "웹툰 원작 감성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장르로 PC와 모바일에 최적화해 개발했고, 최고의 액션성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부터 사전예약 시작…5월 글로벌 출시 예정
"나혼렙 애니, 전세계 인기…게임 잠재이용자 확대"
[이데일리 김가은 기자] “전 세계에서 방영 중인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는 나혼렙 지식재산권(IP)의 확장, 게임의 잠재 이용자들이 확대되는 상황으로 이해하고 있다.”
나혼렙 IP는 세계 최약 헌터라는 별명을 가진 최하급 헌터이자 주인공 ‘성진우’가 특별한 계기로 혼자만 레벨업을 할 수 있게 되면서 세계관 최강의 헌터가 되는 성장기를 담고 있다. 카카오웹툰에서 장기간 조회수 1위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주요 웹툰 플랫폼에서 1위를 달성하며 누적 조회 수 143억뷰를 달성하기도 했다.
권 대표는 “게임으로 글로벌 IP 팬들에게는 주인공 성진우가 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팬층에게는 화려하고 시원한 액션을 선사하기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이날(19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이틀 뒤인 21일에는 태국과 캐나다에서 오픈베타를, 5월에는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가은 (7rsilv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근길 사고로 시험장에 못 들어갔어요…구제될까요?[궁즉답]
- "조국 대표가 설마" 이재명, 당황...曺 "이간질" 발끈
- "무심코 올린 게 이렇게 될 줄은"...안산, '매국노' 표현 사과
- 의협 간부 “나한테 주머니 손 빼고 껌 뱉으라고”…‘강압 수사’ 호소
- 민주당 지역구 후보의 표준 모델…서울대·호남·50대·법조인·남자
- “한국에 ‘반려 돌멩이’가 유행하고 있다?”…외신도 주목
- 전 야구 국가대표 오재원, '마약 투약' 혐의 체포
- '강제추행 의혹' 오메가엑스 휘찬 측 "입장 정리 중"
- “사실 아닌 현주엽 향한 음해성 민원” 휘문고 농구부 학부모 전원, 해명 나서
- '14년 만 파경' 이범수·이윤진, 첫 이혼 조정…입장 차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