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씨바이오, 태국 곡물회사 CP 그룹에 ‘씨티씨자임’ 공급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약품 연구개발 전문기업 씨티씨바이오(060590)는 태국 '차론폭판드 그룹(Charoen Pokphand Group·CP 그룹)'에 사료첨가제 '씨티씨자임' 공급을 위한 협의를 진행해 현재 사양시험을 시행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민구 씨티씨바이오 대표이사는 "동남아 최대 동물 사료 제조 기업 CP 그룹에서 '씨티씨자임' 사용을 위해 현지 사양시험을 진행하는 것으로도 제품의 품질을 일차적으로 인정했다는 큰 의미를 담고 있다"며 "긍정적인 시험 결과를 받아 연내 납품이 가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의약품 연구개발 전문기업 씨티씨바이오(060590)는 태국 ‘차론폭판드 그룹(Charoen Pokphand Group·CP 그룹)’에 사료첨가제 ‘씨티씨자임’ 공급을 위한 협의를 진행해 현재 사양시험을 시행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CP 그룹은 태국을 대표하는 재계 1위 기업으로 동물 사료 생산, 가축 사육 및 가공 유통 등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아시아 국가의 회사별 연간 배합사료 생산량 기준으로 CP 그룹이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씨티씨자임은 씨티씨바이오가 자체 발효기술을 이용해 아시아 최초,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개발한 사료용 소화효소제다. 사료를 섭취하는 가축의 영양소 소화와 흡수를 극대화하고, 더 나아가 장내 미생물을 건강하게 만드는 동시에 장관면역을 강화하는 등 사료 이용성을 높여주는 특징이 있다.
이민구 씨티씨바이오 대표이사는 “동남아 최대 동물 사료 제조 기업 CP 그룹에서 ‘씨티씨자임’ 사용을 위해 현지 사양시험을 진행하는 것으로도 제품의 품질을 일차적으로 인정했다는 큰 의미를 담고 있다”며 “긍정적인 시험 결과를 받아 연내 납품이 가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순엽 (soo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팔로워 386만’ 中 산골 처녀, 결국 감옥살이 간다[중국나라]
- “노브라 산책” 선정적 영상만 올리는 도쿄대女, 진짜 정체는
- “내 여친 가슴 왜 만져” 항의하자 친구 살해한 17세…그 결말은
- 女교사 실신할 때까지 때린 남학생…이유는 “자리 마음에 안 들어”
- "700만 사장님 모독"...안산, '매국노' 논란으로 고소 당해
- '장제원 子' 노엘, 이번엔 폭행시비 피해자… "얼굴에 술병 날려"
- “눈물 멈추지 않아”…법원 대형 스크린서 재생된 ‘황의조 동영상’
- "6000억 항소 공탁금 확보 못해"…트럼프, 자산 압류 위기
- “전공의들 가슴에 상처가 많았다”…‘대국민 사과’ 한 의대 교수들
- ‘안경 앵커’ 임현주, 170일 된 딸 안고 생방송 “놀라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