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장윤주, 능청스러운 감초 연기로 '웃음의 여왕'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감초 연기로 웃음을 전했다.
장윤주는 현재 방영 중인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백현우(김수현 분)의 누나 백미선 역을 맡아 자연스러운 연기로 극의 활력을 더하고 있다.
한편, 장윤주가 출연하는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감초 연기로 웃음을 전했다.
장윤주는 현재 방영 중인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백현우(김수현 분)의 누나 백미선 역을 맡아 자연스러운 연기로 극의 활력을 더하고 있다.
백미선은 용두리에서 미용실을 운영하며 부모님에게 얹혀사는 캐릭터로 등장해, 백현우, 백현태(김도현 분)와 현실 남매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특히 지난 16일 방송된 3, 4회에서는 백현우의 결혼 이후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홍해인(김지원 분)을 직접 찾아가 어색한 기류의 대화로 폭소를 유발하는가 하면, 홍해인과 연락을 트자마자 백두관(전배수 분)의 용두리 이장 타이틀 방어전을 위해 홍해인을 부르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장윤주는 천만 영화 ‘베테랑’을 비롯해 영화 ‘세자매’와 ‘시민덕희’,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몸값’, 넷플릭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발레리나’ 등에서 다채로운 역으로 대중과 만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한편, 장윤주가 출연하는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호연, '닭강정' 깜짝 출연…맛있는 임팩트
- '눈물의 여왕' 이주빈, 현모양처 vs. 악처 반전매력 눈길…정체 궁금증 폭발
- 도시형 여름 실내 페스티벌, 'HAVE A NICE TRIP 2024' 개최
- '효심이네 각자도생' 유이, 공부도 사랑도 다 잡았다 '해피엔딩'
- '세자가 사라졌다' 수호 "내가 조선의 세자다!" 간절한 외침
- 작년 2만여개 홈페이지서 개인정보 노출
- 내연기관차 수명 늘린 '유로7' 합의 통과…현대차·기아 '호재'
- 삼성SDI, GM과 '46파이' 배터리 만든다
- 애플 비전 프로끼고 들어올리자 '덥썩'…실물 로봇 연동 앱 등장
- '기술의 네이버', 지난해 R&D 투자 2조원 육박…역대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