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맥스그룹,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스맥스(192820)그룹이 올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는 지주사인 코스맥스비티아이(044820)와 △코스맥스 △코스맥스바이오 △코스맥스아이큐어 △코스맥스파마 △코스맥스펫 등 그룹 주요 관계사들이 참여한다.
서류 접수는 다음 달 1일까지로 코스맥스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스맥스그룹 내 주요 관계사들 대거 참여해
R&I·마케팅·경영지원 등 다양한 직무서 채용
코스맥스(192820)그룹이 올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는 지주사인 코스맥스비티아이(044820)와 △코스맥스 △코스맥스바이오 △코스맥스아이큐어 △코스맥스파마 △코스맥스펫 등 그룹 주요 관계사들이 참여한다. 채용 직무는 △R&I(Research&Innovation) △마케팅(영업) △전략마케팅 △경영지원 등이다.
지원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2024년 8월 졸업 예정자다. 전형 절차는 △서류 △AI 역량검사(온라인) △실무 면접 △최종면접 △채용 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 예정일은 2024년 6월 말이다. 서류 접수는 다음 달 1일까지로 코스맥스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코스맥스그룹은 오는 20일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온라인 직무상담회를 개최한다. 27일에는 사람인 카페 신촌점에서 현장 직무상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채용 유튜브 채널 ‘COSMAX Career Prep.’을 활용해 구직자들과 시공간의 제약 없는 소통도 이어간다. 코스맥스그룹 내 다양한 직군에서 근무 중인 현직자들이 직접 출연한 인터뷰 콘텐츠를 통해 직무를 자세히 소개하고, 입사 준비 노하우 등을 공유한다.
회사 관계자는 “글로벌을 무대로 코스맥스그룹과 ‘뷰티&헬스 종합 서비스 기업’의 초격차 꿈을 함께 이뤄 나갈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과장님 연봉이 42억'…회장님 보다 돈 더 많이 버는 직업, 뭐길래
- “와우, 쿠팡이 쿠팡했네”…‘무제한 배달비 0원’ 시대 연다
- [단독] LA다저스 아내들 'K뷰티 최고'…‘이곳’서 화장품 쇼핑
- 한소희, 악플러에 칼 뽑았다…소속사 '명예 실추, 강경 대응할 것'
- 김하성 투런포 두 방…빅리거 위용 제대로 뽐냈다
- '나도 ‘아이유콘’ 갈 수 있을까'…'매크로 암표' 잡는 암행어사 뜬다
- '바보스러울 지라도' 박용진, 강북을 경선 '재도전'…'친명계' 한민수 등 20명 안팎 지원
- [영상] '아기도 어차피…' 저출생 원인 묻자 돌아온 말 [어생까]
- '정봉주 공천 취소 후폭풍' 이재명 “차점자는 우승자 안돼”…박용진 “순천은 차점자 됐다”
- '의사 관두고 용접 배운다' 주장에 용접협회장 '용접 우습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