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노 마스 600억 도박 빚 거짓 보도였나…MGM “우리한테 빚 안 졌는데?”[할리웃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가수 브루노 마스가 억대 빚을 지고 있다는 루머에 휩싸였다.
미국 연예 매체 TMZ의 18일(현지 시각) 보도에 따르면 MGM 리조트 인터내셔널 대변인은 "브루노 마스는 MGM 측에 빚이 없다. 그가 도박 빚이 있다는 주장은 완전히 거짓"이라고 밝혔다.
최근 브루노 마스는 MGM을 통해 9000만 달러의 소득을 벌었지만 그 대부분을 도박 빚을 갚는데 사용했다는 루머에 휩싸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미국 가수 브루노 마스가 억대 빚을 지고 있다는 루머에 휩싸였다. 그러나 채권자로 지목된 MGM 리조트 측은 이를 정면으로 반박했다.
미국 연예 매체 TMZ의 18일(현지 시각) 보도에 따르면 MGM 리조트 인터내셔널 대변인은 “브루노 마스는 MGM 측에 빚이 없다. 그가 도박 빚이 있다는 주장은 완전히 거짓”이라고 밝혔다.
MGM 대변인은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인 예술가인 마스와 관계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마스는 MGM이 소유한 여러 곳에서 공연을 펼치며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오랜 기간 지속된 이 계약에 어떠한 추측도 거짓이다. 우리는 마스와 함께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는 성명문을 발표했다.
최근 브루노 마스는 MGM을 통해 9000만 달러의 소득을 벌었지만 그 대부분을 도박 빚을 갚는데 사용했다는 루머에 휩싸였다. 그가 진 도박 빚은 약 5000만 달러(한화 약 668억 원)이라는 구체적인 액수도 제기됐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똑순이’ 김민희, 10년만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웠다”(4인용 식탁)
- 송종국 딸 송지아 해냈다! 17세에 골프인생 첫 트로피 ‘경기도 골프대회 3위 등극’
- 배우가 아닌 인간 이혜리였다…‘재밌네’ 저격글 사과 “끝난 게 아니었는 줄”
- 소유, 발리 한 달 살기 “수영복만 입겠다” 선언?...챙긴 비키니 개수가 무려(‘소유기’)
- [단독]NH농협은행, 배우 한소희와 ‘헤어질 결심’… 이달 초 계약 만료
- 임창정, 사상 최대 7300억 규모 주가조작 사건 피의자로 검찰 소환조사
- 손흥민-전지현, 하퍼스 바자 표지모델 나서
- 손태영♥권상우, 이별 앞두고 마지막 데이트..“다시 돌아오겠다”(뉴저지손태영)
- ‘집단 성폭행’ 정준영, 오늘(19일) 목포교도소서 만기 출소
- 류준열, 오늘(19일) 열애 인정 후 첫 공식석상…한소희는 왼손 커플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