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에스피, 국내 코스트코 입점 계약 체결 "매출 성장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려동물 프리미엄 펫푸드 전문제조업체 오에스피가 자사 PB제품 '인디고7'을 국내 코스트코에 입점한다고 19일 밝혔다.
오에스피 관계자는 "지난해 말 글로벌 대세 배우 이준호를 전속 모델로 채택하고 본격적인 광고, 마케팅 활동을 시작하면서 회사 PB제품의 인지도가 빠른 속도로 개선되고 있고 매출도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코스트코 입점도 소비자 친화적인 마케팅 전략의 가시적인 성과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반려동물 프리미엄 펫푸드 전문제조업체 오에스피가 자사 PB제품 ‘인디고7’을 국내 코스트코에 입점한다고 19일 밝혔다.
‘인디고7’은 오에스피의 자체브랜드 유기농 펫푸드 제품이다. 이번 국내 코스트코와 입점 계약 체결을 통해 회사는 ‘인디고7’ 강아지 사료와 고양이 사료를 모두 납품하게 되며 3~4월 중에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오에스피 관계자는 “지난해 말 글로벌 대세 배우 이준호를 전속 모델로 채택하고 본격적인 광고, 마케팅 활동을 시작하면서 회사 PB제품의 인지도가 빠른 속도로 개선되고 있고 매출도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코스트코 입점도 소비자 친화적인 마케팅 전략의 가시적인 성과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오에스피는 지난 2월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G닷컴에 회사의 또다른 PB제품인 ‘인디고 바이오뉴트리션’ 전 품목을 입점 완료했으며 원활히 판매를 진행 중이다. 국내 최대 온라인 펫푸드 유통망인 쿠팡에도 지난해 회사가 정식 납품을 시작한 이후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회사 측은 이번 코스트코 입점뿐만 아니라 현재 다른 국내 대형마트도 긴밀히 입점 논의를 진행 중으로 상반기 중 추가 입점이 기대되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오에스피는 올해 자체 브랜드 제품의 판매 증진을 위해 온오프라인 유통 판로를 넓히고 소비자 접점을 넓힌다는 목표다.
/김지영 기자(jy1008@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GF그룹, 전략혁신부문 신설…진영호 전무 등 인사 단행
- [종합] 법원 "이재명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
- [포토]선거법 위반 1심 징역형 집유 선고 받은 이재명 대표
- [포토]'공직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서 징역 1년 집행유예2년
- '구제역' 재판에 출석한 '쯔양'…"사실 다 바로잡겠다"
- 산림청, 이달의 임산물에 '호두' 선정
- BC카드 3분기 누적 순익 1293억원…전년比 86%↑
- 법원, '유출 논란' 연세대 논술 효력정지…합격자 발표 미뤄진다
- [포토]이재명 대표, '공직선거법 위반'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선고
- 이재명 1심 유죄…한동훈 "사법부 결정에 경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