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표 ‘스타워즈’ 본다…‘애콜라이트’ 6월5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재가 참여한 새로운 '스타워즈' 시리즈인 '애콜라이트'(감독 레슬리 헤드랜드) 베일을 멋는다.
지난 2023년 4월 진행되었던 '스타워즈 셀레브레이션'에 등장한 이정재는 "'애콜라이트'는 지금까지 나왔던 '스타워즈' 이야기 중에서도 가장 흥미로운 이야기가 될 것 같다"고 기대감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애콜라이트'는 미국 에미상 후보에 올랐던 시리즈 '러시아 인형처럼'의 레슬리 헤드랜드가 연출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정재가 참여한 새로운 ‘스타워즈’ 시리즈인 ‘애콜라이트’(감독 레슬리 헤드랜드) 베일을 멋는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 디즈니+ 측은 19일 “루카스 필름의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를 마침내 6월 5일 공개한다”고 밝히며 1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애콜라이트’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1-보이지 않는 위험’의 100년 전 이야기로, 고 공화국 시대 말기를 배경으로 은하계의 어두운 비밀과 새롭게 떠오르는 다크사이드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지금껏 ‘스타워즈’ 시리즈에서 그려지지 않았던 고 공화국 시대를 배경으로 제다이의 황금기에 이들에게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그린다.
지난 2023년 4월 진행되었던 ‘스타워즈 셀레브레이션’에 등장한 이정재는 “‘애콜라이트’는 지금까지 나왔던 ‘스타워즈’ 이야기 중에서도 가장 흥미로운 이야기가 될 것 같다”고 기대감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애콜라이트’는 미국 에미상 후보에 올랐던 시리즈 ‘러시아 인형처럼’의 레슬리 헤드랜드가 연출을 맡았다. 이밖에 ‘스타워즈’에 참여한 제작진이 합류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종서, ‘레깅스 시구’에 LA다저스 팬들도 ‘깜짝’…어땠길래
- ‘껌 씹으며 주머니에 손 넣고’ 경찰 조사받은 의협 위원장 논란
- 친구 여친 가슴 만지고 친구까지 살해한 10대…끔찍한 전모
- ‘허경영이 성추행’…‘하늘궁’ 女 신도 집단 고소
- 오타니 아내 이상형은… “가벼운 남자 싫어해… 전 남친도 키 큰 발레리노”
- 계부에 성폭행당한 10대 딸에…친모 “낯선 놈보단 낫잖아”
- 여당 비례대표 1번 최보윤, 4번 진종오, 8번 인요한
- 여론 악화 황상무 ‘자진사퇴’로 가닥
- 쏟아진 악플 난장판 된 열애…한소희 결국 블로그 폐쇄
- 조국, 비례 2번…女 박은정 전 법무부 감찰담당관 전체 1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