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韓 찍고 美 러시...3번째 월드투어 북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서울에 이어 미국으로 향한다.
빅히트 뮤직은 19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식 SNS에 3번째 월드투어 '액트 프로미스 인 유에스'(ACT : PROMISE IN U.S.) 포스터를 올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5월 14일 터코마를 시작으로 오클랜드(5월 18일) 무대에 오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직전 월드투어를 통해 북미 스타디움 공연장에 처음 입성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서울에 이어 미국으로 향한다. 8개 도시 모아(팬덤명)와 만난다.
빅히트 뮤직은 19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식 SNS에 3번째 월드투어 '액트 프로미스 인 유에스'(ACT : PROMISE IN U.S.) 포스터를 올렸다.
미국 8개 도시 총 11회 차 공연이 예정돼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5월 14일 터코마를 시작으로 오클랜드(5월 18일) 무대에 오른다.
다음은 로스앤젤레스(5월 21~22일)다. 26일에는 휴스턴, 29일 애틀란타, 6월 1~2일 뉴욕, 5~6일 로즈몬트, 8일 워싱턴 D.C.로 이어진다.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진다. 특히 오클랜드에 위치한 오클랜드-앨러메다 카운티 콜리세움, 휴스턴의 미닛 메이드 파크는 스타디움급 공연장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직전 월드투어를 통해 북미 스타디움 공연장에 처음 입성한 바 있다. 이번 투어에선 2개 도시 스타디움으로 확장됐다.
색다른 공연 관람 경험을 선사한다. 음악과 퍼포먼스, VCR, 무대 연출 등 다양한 요소를 유기적으로 엮어 완결성 있는 구조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다음 달 1일 미니 6집 '미니소드 3: 투모로우'를 발매한다. 5월 3~5일에는 월드투어 '액트: 프로미스'를 개막한다.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