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연 5%” 기업은행, 청년도약계좌 일시납 가입자 대상 적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BK기업은행은 IBK청년도약계좌 일시납 가입자를 위한 신상품 'IBK청년도약플러스적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IBK청년도약플러스적금'은 1년제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월 적립한도는 50만원이며 1인 1계좌만 가입할 수 있다.
기업은행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IBK청년도약플러스적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네이버페이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광우 기자] IBK기업은행은 IBK청년도약계좌 일시납 가입자를 위한 신상품 ‘IBK청년도약플러스적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청년도약계좌 일시납 서비스는 청년들의 중장기적 자산형성을 돕기 위해 청년희망적금 만기수령금을 ‘청년도약계좌’에 최소 200만원부터 최대 약 1300만원까지 일시 납입할 수 있게 하고 정부기여금을 지원하는 서비스이다.
‘IBK청년도약플러스적금‘은 1년제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월 적립한도는 50만원이며 1인 1계좌만 가입할 수 있다. 상품 최고금리는 연 5.0%(세전)로 기본금리 연 4.0%포인트에 IBK청년도약계좌를 ‘IBK청년도약플러스적금‘ 만기 시점까지 유지하면 연 1.0%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추가로 제공한다.
기업은행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IBK청년도약플러스적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네이버페이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각종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 가입은 기업은행 스마트뱅킹에서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기업은행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청년 고객들이 자산을 형성해 나가는데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wo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언제부터 중국집이 배달비 받았냐” 이젠 ‘0원’…배달의민족 화들짝
- “시급 1만3000원에 아이 밥·목욕·설거지”…하원도우미 모집에 “하녀 구하냐”
- ‘연봉 1조’ 아내·엄마가 그냥 일반석?…日 주목한 오타니 가족 검소함
- 아일릿, 데뷔앨범 지속가능 소재로…하이브, ‘위버스앨범’ 전면 교체
- 류준열과 열애 한소희, 웃으며 입국…왼손 약지엔 반지
- 하늘궁 신도들, 허경영 성추행 혐의 집단 고소…경찰 수사
- 손흥민 '월클' 맞네…호날두 제치고 월드랭크 12위
- 손흥민 “은퇴하면 축구계 떠난다. 가르칠 능력 안돼”
- ‘난치병 투병’ 이봉주의 기적 "굽은 허리 곧게 펴져 잘 걷는다"
- 뱅크시 이번엔 '나뭇잎 벽화'…환경보호 메시지?